언니 성화에 못이겨 산 ahc 아이크림.. 눈 밑에 파데 묻히는게 고민되서 뭘 살까 했는데 그냥 닥아크부터 시작하라고?입문해보라고 해서 결제를 던졌어요 새해부터 이렇게 돈 써도 되나?하고 싶은데 새해니까 겸사겸사 관리하는거죠?NO 협찬입니다.
. 리얼한 리뷰
오픈하고 나서 상자를 버리지 않고 개봉기를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살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ahc 아이크림 텐 레볼루션 구매 ㅎ0ㅎ 사실은 눈 밑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올케어용 제품이라 겸사겸사 탄력 충전할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꽤 유명한 브랜드인데 금액도 합리적이고 홈쇼핑에서 여러개를 사면 더 풍성해지겠지만 일단 하나만 도전해보고 더 사려고!
!
ahc 아이크림은 처음이라…과연 금액에 비해 어디에 좋을지 이 생각에 상세 페이지와 리뷰도 꼼꼼히 챙겨보았습니다.
전반적인 리프팅,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이기 때문에 눈 밑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이마 등 탄력이 떨어지는 곳에 모두 사용해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모공보다 작은 미세 입자들로 구성된 제형이라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세밀하게 영양감을 충전해줄 것 같은 믿음이 생겼습니다.
좋아하기도 하고…
입구가 옆으로 길기 때문에 쭉 떼어내면 그대로 나오거든요?미세하게 양을 조절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래도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옆으로 얇은것이 팔자주름이나 이마에도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Ahc 아이크림 자체는 정말 늘씬하게 바르기 때문에 가리지 않고 부드럽게 바르면 좋을 것 같고, 특히 연약한 피부 쪽에 바르는 거다 보니까 재현이의 부드러움이 중요한데 이건 합격!
!
수분과 유분의 황금 밸런스입니다.
굿굿
Ahc 아이크림 자체는 정말 늘씬하게 바르기 때문에 가리지 않고 부드럽게 바르면 좋을 것 같고, 특히 연약한 피부 쪽에 바르는 거다 보니까 재현이의 부드러움이 중요한데 이건 합격!
!
수분과 유분의 황금 밸런스입니다.
굿굿요즘은 추워서 그러는데, 확 떼서 체온과 닿았을 때 더 실키하게 바르는 느낌!
?그리고 흡수가 정말 빨라서 조금이라도 금방 피부 속으로 들어가요.향도 너무 좋고..ㅎㅎ (좀 진해요) 금방 부족한 유분감이나 영양감을 제대로 채워주는 기초라서 앞으로도 자주 사용할거에요ahc 아이크림 사기전에 자주 쓰던 제품… 현재 진행중인 ing 눈가에 백쪽으로 관심이 생겼을 때 snp패치도 구매해서 발라봤고 그거 사면서 같이 바르면 된다는 유자크림까지 정말 나이가 들면 기능성 제품이 좋다는게 있으면 너무해서 바로 샀어요..특히 금액이 합리적인가? 고민하지 말고 사세요더 하루나이 브랜드 미백크림인데, 또 하나 다 비우고 있습니다 이건 재구매 예정입니다 기능성이면서 영양+미백을 다 채워주는 그런 기초를 찾다가 snp 아이패치랑 같이 쓰면 좋다는 말에 현혹돼서 산건데요 근데 발림성이 저세상 급… 정말 실키하고 부드러워서 스부지인 저한테도 너무 좋았던 제품이에요!
유자목 캐로스 추출물이나 나이아신아마이드 같은 화이트닝 성분도 빵빵해서 더욱 좋았습니다텍스처를 칭찬해보고 싶었어요 더 하루나이 관계자분들이 보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독특하고 처음 바르자마자 취향저격 크림은 처음이었는데요 쫀득한 버터크림 같은 질감에 영양감으로 단단히 뭉쳐있는데 다시 펴니까 되게 실키하고 얇게 펴지나요?그래서 미세하고 흡수도 빠르고 즉각적인 영양감, 보습감이 느껴졌습니다 끈적임도 절대 없고 그냥 칭찬해주고 싶어…사실 ahc 아이 크림도 더 하루나이 유자도 나이트 케어용으로 사용하고는 있습니다.
저는 기초를 두껍게 바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렇게 사용하기에는 밤이 좋습니다 토너로 가볍게 결을 정돈해주는 것만으로도 얼굴에는 유자씨를 듬뿍 발라도 듬뿍 발라도 찰싹하거나 푸석푸석하게 눌리지 않고 왕강チュ 이만큼 발라도 결이 쫀쫀하고 매끈해 집니다그리고 얼굴에 전체적으로 영양감을 주면 Ahc 제품으로 주름이 잘 생기는 부분을 관리해 주는 거죠.보시는것처럼 눈 밑에.. 옆선이 진해져 있거든요?저기에 쿠션, 파데 끼는 게 너무 싫어서 매일밤 열심히 발라주려고 합니다 정말 약간 리틀리치지만 금방 촉촉함+탄력감이 나와요.왜 유명한지 아는 화장품 ㅠㅠㅠ그리고 이건 뭔가 느낌적으로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케어하고 있어!
처음엔 독특하기도하고 좋아보여서 산것이지만 저는 아크한표 드립니다.
.www 그래서 이것은 시간이 된다면 눈 밑과 팔자주름을 바릅니다이렇게? 근데 이건 좀 칼날이 날카로운 게 있는 날은 아플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은 날은 괜찮으니까… 아무튼 ★ 말고 홈케어 하는 기분으로 틈틈이 붙이면서 관리하기 좋을 거에요!
뭐, 금액도 합리적이기도 하고, 이정도면 합격점이니까…20초, 중반에는 귀찮으면 스킨케어를 건너뛰고 나중에 바르려고 했는데 30대가 된 지금.. 나중은 없고 홈케어는 생각날 때 지금 하는 게 맞아요..어렸을 때 30대 되면 멋진 어른이 되어서 매일 쌩쌩 끊는 커리어우먼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현실은 다들 아시죠?그래서 나는 당분간 더 홈케어에 집중해 볼 거예요!
지금 쓰고 있는 제품도 괜찮고 *내 돈으로 정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