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의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듯이 저도 한 회사의 직원으로서 매일 과도한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날이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왜이렇게회사에출근만하면신경쓸것이많은지입사3년차인데아직도모르는것이많아서그런지변함없는윗사람이문제인지내정신력이이번에아웃된것인지헷갈릴정도로스트레스를받고있습니다.
3년차지만 아직 막내 취급을 받고 있는데 우리 회사는 이상하게 신입사원이 들어오면 왜 바로 그만두는지.. 요즘 사람들은 패기와 끈기가 없다는 말을 실감하네요.
건강신호 : 복통
그런데 저는 지금까지 해 온 적이 있기 때문에 이를 악물고 버티고 있는데 이 정신력이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는 순간 건강에 이상이 생겼는지 갑자기 어느 날부터 배가 매일 욱신욱신 아파요. 일이 너무 많았던 연말에 거의 앉아서 일만 하느라 화장실을 잘 못 간 게 화근이 됐나 싶어서 변비약을 복용했는데 해결이 안 됐어요. 밥을 먹어도 소화가 잘 안 돼서 탄산음료와 커피를 마셨더니 위가 아픈 증상까지 발생했거든요.
배에 뜨거운 찜질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일할 때 핫팩을 배에 대고 있었는데 아무 효과 없이 위와 장이 동시에 아픈 게 며칠 동안 계속됐거든요. 다행히 일주일 전에 신청해 둔 연차휴가가 있어서 병원에 들렀는데 진찰과 문진을 하셔서 아무래도 스트레스성 위경련 또는 위염의 가능성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아 두통이 생겨 진통제를 먹은 적은 있지만 위장 장애를 경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아마 나이가 들면서 커피나 탄산에 의해서 위산이 과다하게 분비되면 저처럼 소화 불량, 명치 통증, 복통 증상이 생길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위 건강 = 위 점막 보호스트레스를 받아도 밥심으로 버틴다고 해서 뭐든지 잘 먹던 저인데 위장에 문제라고 해서 많이 당황했지만 다시 위 건강을 되찾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위는 위 점막층, 점막하층, 근육층, 커튼층으로 쌓여 있는데 이 중에서도 위 점막층을 잘 보호하면 위 건강을 어느 정도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위 점막에 손상을 받게 되면 위경련을 시작으로 해서 위염, 위궤양, 위암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다고 하는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술, 담배, 자극적인 음식으로 위 건강이 별로 좋지 않고 기본적으로 위경련은 한 번씩 경험했다고 합니다.
저도 그중의 한 사람으로서 이제부터 알게 됐으니까 위장에 좋은 영양제로 위 점막 보호를 위해서 힘을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요.위 점막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위를 손상시키는 요소를 제거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위장에 좋은 음식과 반대되는 술, 담배, 자극적인 음식을 먹어서는 안 되고 스트레스 받는 것을 줄여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 점막의 보호 기능을 상승시키는 위장에 좋은 음식 영양제를 섭취함으로써 아무리 위를 손상시키는 요인이 체내에서 작용해도 위를 지킬 수 있습니다.
밥심으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유일한 즐거움이지만 자극적인 음식을 피할 수는 없을 것 같아 위장에 좋은 음식 영양제를 알아봤습니다.
위장에 좋은 식품 영양제위장에 좋은 음식 영양제에는 양배추, 브로콜리와 같은 비타민K와 U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좋지만 일상에서 먹기는 쉽지 않아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진 제품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 영양제는 위 점막을 보호하고 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고 인동덩굴 추출물이라는 개별 원료를 인정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인동덩굴 추출물은 그린세라-F라고도 하며 꽃이 피기 직전인 6월, 7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중한 자연성분입니다.
옛 선조들도 한방재료로 이용하여 동의보감, 안약합편, 승정원일기에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너지를 높이는 부원료인동 덩굴의 꽃의 진액을 저처럼 과도한 업무에 의해서 소화 불량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위장에 좋은 음식 영양제를 적용한 뒤 섭취하기 전과 후를 비교한 결과 확실하게 섭취한 후에 증상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락토바실루스, 비피도박테리움가지 유산균이 17종 포함되어 있어, 장 운동이 활발해지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변비에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또 위장에 좋은 영양제로서의 기능이 충분하게 치커리 토사쟈, 생강, 팥, 캐모마일, 울금 민들레, 기장 키쟈은, 보리, 콩, 복분자, 목화 종자 기름, 콩, 백태, 현미, 오미자, 흑미, 시소, 사상자, 구기자, 오쟈, 양배추 농축 분말, 사과 식초 모식쵸 등 26종의 부 원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평소 잘 먹지 못하는 식재료가 농축되어 있습니다.
이 영양제는 일반 식품과 달리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고, 건강기능식품법을 지키고 있으며, 제조허가를 시, 군, 구청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식약처에서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시의 사전 심의와 부작용 관리를 철저히 진행하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배제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에 매우 적합한 GM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 가공되는데 성분 및 안정성을 충분히 검토한 후 제품으로 출시되는 것이므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구입했습니다!
위 건강에 좋은 영양제 섭취 후위장에 좋은 음식 영양제는 말로만 전해지는 무엇이 몸에 좋다가 아니라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를 확인한 후 제조 과정을 거쳐 효과가 보장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딱 한 번만 두 알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쉽게 위 건강을 지킬 수 있고 알약이 크지 않기 때문에 몸이 작은 저도 한 번에 먹기가 쉽거든요. 지금까지 비타민C만 먹어봤는데 위 건강 영양제는 처음이었는데 몇 주 동안 먹었더니 정말 효과가 있었고 식습관 변화 없이 예전과 같은 속쓰림과 복통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20대부터 먹었다면 스트레스를 받아도 위장은 지킬 수 있었을 텐데 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게 되었습니다!
가격대가 있을 줄 알았는데 그만큼 미리 위 건강을 지키고 더 큰 손해를 막는 게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미리 위 건강에 신경을 쓰고 싶다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