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액상 추천 TOP4 리뷰
블로그를 쓰면서 지금 제가 한번 세어봤는데, 그냥 담배를 피우다 전자담배를 피우게 된 게 딱 3년 조금 넘었네요.담배를 피워 전자 담배로 바꾸고 나서 좋았던 것은 확실히 니코틴과 타르의 향기라고 할까?정내가 옷에 자르지 못하니 집이나 방의 냄새도 쾌적했다는 것!
애초에 내가 전자담배로 바꾼 이유는 냄새가 심해서 지하철을 탈때 조금 신경쓰였던 ㅠㅠ 하긴 전자담배 쪽으로 넘어가니까 이제 냄새가 안 난다는 생각에 출퇴근할 때 지하철을 타면 마음이 편해요.왜 요즘 전자담배로 갈아타는지 이해완료~!
근데 여러분, 이거 아시죠?전자담배 기계만 산다고 해서, 끝이 아닌 것을… 전자 담배 액상도 함께 사야 하거든요.처음에 기계를 사고 나서 액상 검색했더니 와… 브랜드가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뭘 사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ㅠㅠ그래서 전자담배 액상을 추천을 받아서 친구들 것을 빌려 쓰고 그랬는데 제가 원하는 액상에 정착하기까지 거의 6개월이 걸렸던 것 같아요.아무래도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거든요.ㅠㅠ오늘오늘은 우선 저처럼 액상의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액상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액상에 정착할 때까지 거의 6개월이 걸렸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굉장히 까다로운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제가 액상이 된 계기도 냄새가 아니었습니까? 처음부터 굉장히 예민한 성격이거든요. 일단 제가 고려한 요소를 두 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우선은 가격!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이 너무 싼 것을 선택하면 맛이 정말 이상하거든요. 하지만 가격이 비싼 것을 선택하면 통장 잔고가 문제…:(그래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택하려고 노력했어요.둘째, 역시 품질!
품질이 좋지 않으면 사놓고 쓰지 않기 때문에 사기 전에 미리 리뷰를 보면서 품질이 얼마나 좋은지 확인했습니다.
후후, 아, 그리고 꼭 온라인으로 샀어요.제가 오프라인 매장에 몇 번 들여다봤는데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 차이가 조금 컸기 때문에 산다면 그냥 오프라인으로 사는 게 좋아요.근데 여러분…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려면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가 정말 힘들잖아요.제가 사용하는 제품도 그렇게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사서 사용해 달라고 쓰고 있습니다.
정착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만약에 단종이 되면 제가 다시 전자담배 액상을 추천받아서 전자담배 액상 유목민이 되잖아요. (아마 이거 읽으시는 분들은 전자담배 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읽으면서 저랑 맞을 것 같은 분들은 홈페이지 가서 구매하시고 고고!
일단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전자담배 액상은 정말 종류가 많거든요.ㅠㅠ 만약 자신이 고품질을 원한다면 가성비도 신경 쓰고 싶어?그러면 베이핑두를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이게 120ML이기 때문에 대용량이거든요.하지만 28,000원밖에 안 해요.전문 기계에 액상을 쑥 주입하면 좋은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전자담배 기기만 3개인데 다 잘 맞는 제품이었어요!
일단 내가 생각하는 베이핑두에서 가장 맛있는 제품은 1등. 알로에 베라 2등, 화이트 피치 3등. 패션후르츠 키위 4위. 마이구미였습니다.
저는 주스같은 맛을 좋아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맛이 10종류가 있는데 말보로라이트 빼고 다 써봤는데 그 4가지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일단 제가 4가지 맛만 밑에서 간단하게 리뷰를 해드릴게요.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정말 자세하게 맛 정보가 적혀있으니까 그거 보고 선택해도 될 것 같아!
아, 그리고 제가 이 브랜드의 제품에 정착하게 된 계기가 국내 제조를 하면서부터였습니다.
만들어지는 과정도 굉장히 엄격하게 테스트를 거치고 유해성분과 QC 테스트도 한 후에 출고되기 때문에 굉장히 어려운 분들도 잘 맞을 것 같아요!
플레이버마다 맛의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확실히 맛이 좋고 풍부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회사의 여성 동기들도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전자담배 액상을 몇 번 빌려서 지금은 그냥 제가 빌려준 거랑 똑같은 걸 사서 쓰고 있어요. 우선 제가 가장 좋았던 전자담배 액상 추천 TOP 1위는 알로에 베라!
저는 알로에 음료를 너무 좋아해서 알로에 베라 액상을 자주 사용하는 것도 있어요.ㅎㅎ 이건 적당히 달지만 뒷맛이 달지 않아서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에요.게다가 쿨링도 있답니다~!
이걸로 전담하면 상쾌하고 정말 좋아요.그 다음 전자담배 액상의 추천 맛은 화이트 피치~!
이것은 평소 쿨피스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너무 달아요.거의 납작한 복숭아 수준? 하지만 너무 달면, 빨리 질리는 거 아시죠?다행히도 이것은 뒷맛에 쿨링감이 있고 중독성이 엄청납니다3위로 전자 담배 액상을 추천하는 것은 패션 후르츠 키위입니다.
평소 열대과일주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이걸 쓰면 처음에는 패션프루트 향이 나거든요~!
패션 프루트 향이 상큼함이 최고잖아요. 근데 끝으로 갈수록 구아바향이 나고 되게 부드러워요.마지막에는 역시 쿨링!
가끔 간식같은거 먹고싶지만 밖에 나가기 싫을때 패션후르츠키위를 피우면 정말 좋아요.마지막 전자담배 액상을 추천하는 것은 마이9미~!
이거는 정말 마이구미 젤리 맛이 날 뿐만 아니라 정말 찐 포도를 먹으면 향이 나죠?그게 느껴져요.포도는 적포도 맛이 납니다.
마이구미 먹으면 저는 쫀득쫀득한 향과 맛 아시죠?그게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여기서 액상을 살 때 반드시 2개 이상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2개 이상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해 주거든요.ㅎㅎ 그리고 베스트 리뷰로 뽑히면 120ML 액상 1병을 무료로 선물해주니 꼭 리뷰를 쓰시길 추천!
저도 얼마전에 리뷰를 써서 신제품을 하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