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본 베트남 숙소가 마음에 들어 찾아보니 달랏 콜린 호텔이었습니다.
달랏 호텔 추천으로 자주 거론되는 곳이었거든요. 수요가 높아지면서 요금이 부담스러울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가격이 합리적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예약이 빨리 마감되어 급하게 예약하고 망설이지 않고 갔네요. 숙소 리뷰와 함께 가까운 볼거리까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달랏호텔 위치
4성급 호텔 콜린은 2019년에 문을 연 곳인데, 최근 한국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덕분에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현지인과 많은 여행객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숙소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달려서 만날 수 있었어요. 시내 관광지와 접근성이 훌륭하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가 볼 만한 장소가 꽤 많습니다.
스튜디오 룸체크인은 오후 2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30분이었습니다.
우리는 비행기 일정 때문에 얼리 체크인을 요청했는데, 1박 요금의 50%를 내고 아침 6시 이후부터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룸타입은 스튜디오입니다.
슈페리어, 디럭스 룸의 다음 클래스 스튜디오는 넓은 침실의 원룸 구조였습니다.
공간이 너무 넓어서 일행이 3명일 경우까지 달랏호텔을 추천하는 방입니다.
더블침대를 중심으로 테이블, 소파, 욕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채광이 좋아서 전등을 켜지 않아도 방 전체가 밝았습니다.
우드톤과 화이트톤의 조화로 꾸며진 객실이기 때문에 머무는 동안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이며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소파는 따뜻한 햇살이 들어 있어 낮잠 자기에 좋았습니다.
여유롭게 누워서 힐링을 즐기며 콜린을 꼭 달랏호텔을 추천하고자 했습니다.
객실에 준비된 비품은 샤워가운, 커피포트, 티세트, 무료 생수, 커피 등 다양했습니다.
지내는 동안 부족한 부분 없이 챙겨주고 만족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달랏코린 호텔 조식을 먹고 올라와 향긋한 커피를 즐기는 시간은 그동안의 피로를 싹 잊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침실에서 몇 걸음 걸으면 나오는 욕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위생적으로 관리된 모습을 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해외여행 숙소를 정할 때 화장실 청결을 민감하게 생각하는 스타일인데 흠잡을 데 없이 훌륭했어요.따뜻한 물은 24시간 항상 흐르고 샤워할 수 있는 압력도 좋아 내 집처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돌아왔습니다.
지인들에게도 달랏호텔을 추천하면서 콜린호텔 조식을 자주 언급했습니다.
레스토랑의 규모, 요리의 맛,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달랏 콜린 호텔 조식 레스토랑은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체크아웃 전에는 느긋하게 식사를 즐기고 나가기에도 좋은 시간대였습니다.
특별히 생각하시는 맛집이 없다면, 아침 식사는 여기에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후회 없는 결정일 테니까요.[프로모션] 달랏호텔 콜린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에서 지냈던 호텔 ~2024년 12월 31일 호텔 콜린 달랏(Hotel Colline)은 달랏 시내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2019년 문을 열었으며 도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많은 공…cafe.naver.com[프로모션] 달랏호텔 콜린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에서 지냈던 호텔 ~2024년 12월 31일 호텔 콜린 달랏(Hotel Colline)은 달랏 시내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2019년 문을 열었으며 도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많은 공…cafe.naver.com길모퉁이의 반미야 리엔호아베트남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로 꼽히는 반미입니다.
숙소 근처에 맛집 리엔호아가 있어서 들러봤어요.우리는 달랏 콜린 호텔의 아침 식사로 배를 채운 상태였지만, 형형색색의 빵을 보니 또 군침이 돌았습니다.
한국도 지역마다 명물로 꼽히는 음식이 있듯이 달랏에서는 리엔호아 반미가 그런 의미라고 합니다.
TV에서 본 빵이나 케이크 등을 실제로 보면 신기하고 어떤 맛인지 궁금했습니다.
빵 공장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맛도 대체로 훌륭한 편이니 달랏 호텔 추천과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엔호아방미 매장은 5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합니다.
꽤 일찍 열고 늦게 닫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들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산홍호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산홍호,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수안후엉호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조용하고 조용한 곳이라 물을 따라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마음을 비우고 재충전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저에게 딱 맞는 코스였습니다.
도시의 중심에 있는 큰 호수를 둘러싸고 5km 정도 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볼거리도 많고 가볼만한 관광지였습니다.
달랏 콜린 호텔의 수영장은 없었지만, 산홍 호수에서 물을 구경하면서 충분히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조용히 산책하기 좋은 수안후엉 호수는 근처에 맛집이나 카페도 많거든요. 식사 후 산책까지 할 수 있는 명소였습니다.
야시장베트남 여행에 빠질 수 없는 묘미의 야시장입니다.
이런 관광지와 거리가 가까운 달랏 호텔 추천으로 콜린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걸어서 8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었어요.야시장은 달랏의 전통 스타일 피자인 방찬 누온을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의외로 의류나 액세서리, 기념품 등을 취급하는 가게도 많아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
매일 17시부터 24시까지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평일에도 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
다른 도심에 비해 크지는 않지만, 다른 거리를 가볼 만한 곳으로 선택하기에는 충분했어요.시장 곳곳에서는 현지에서 입기 좋은 원피스, 티셔츠, 반바지 등을 파는 모습이었습니다.
그 외에 기념품으로 선물할 것도 다양했죠.베나자에서 달랏 호텔을 추천받은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갈 수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룸 컨디션을 찾는다면 콜린 호텔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조식, 공항픽업, 디너 등 무료로 제공하는 베나자의 다양한 혜택도 만나보세요.【단체】달랏 공항 픽업/샌딩 편도 차량 #신규 오픈 cafe. naver.com▲ 달랏 직항 공항 픽업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