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두물머리 데이트 코스는 6월 경기도에서 가볼만 합니다

양평 두물머리 데이트 코스는 6월 경기도에서 가볼만 합니다

동시에 황선학촌 샤워촌 샤워마을, 양평촌 샤워마을, 강화공원 등 강화에 갔다.

6월 초 여름 열차를 즐길 수 있는 한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여행 날짜: 2024년 5월 말

1. 황선원 문학마을 샤워촌 경기도 양평군 세종면 산74

특히 당신이 미디어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이다.

특히 여러분이 미디어 예술 박물관을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이다.

야외에서 걷는 것이 좋은 산책 코스도 있고, 오랜 시간 동안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샤워장 주변에는 사람들이 샤워장에서 고백할 수 있는 사랑의 무대도 있었고, 소풍을 즐길 수 있는 피난을 즐기고 있었다.

샤워도 한 분수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어서 사진을 찍는 것을 즐겼습니다.

메인 홀을 통과하면 황순원 비디오도 볼 수 있는 첫 전시회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주요 작품을 읽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오래 머물렀습니다.

특히 관람객들이 전시실 수 있는 두 번째 전시실에서는 특히 기억에 남는 두 번째 전시실이 특히 기억에 남는다.

그 그림을 따라, 나는 소설의 테마와 함께 미디어 예술 비디오를 볼 수 있었다.

방문객들은 방문객들의 움직임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었다.

현실적인 콘텐츠 비디오 체험센터로서, 라미션센터로서 자연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양평원의 날짜 코스튬 문학 박물관에서 열린 시상식박물관에서 사진과 3호선 ‘사진’을 볼 수 있다.

야외 공간은 애완동물에게 개방된다.

개막시간,09:09:600(일반적으로 매주 월요일)/비 500원, 경찰, 5천원, 5천 원, 5천원, 5천원, 5천원, 5천원,양평군, 양평군 양평군, 양평면, 양평군경기도 양평의 입구 주변에 주차장이 있지만 가장 가까운 젤라바 주차장이 있지만 가장 가까운 젤라바 주차장이 사용되고 있다.

주차 요금이 3만 원을 받지 않고 평일에 주차 요금이 부과되지 않아서 평일 수 있습니다.

주차 근처에 유명한 핫도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간식을 가져왔습니다.

일반 핫도리와 비슷하지만 반죽에 연꽃잎 분말을 맛있다.

당신이 선택한 매운 맛은 바삭하고 촉촉한 맛을 느낄 때 멈출 수 없습니다.

배가 고팠을 때 발견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립니다.

주차장 근처에 유명한 소프트 핫도그도 있어서 간식으로 가져왔어요. 일반 핫도그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반죽에 연잎가루가 들어가 건강한 맛이 납니다.

선택하신 매운 맛은 속이 바삭하고 촉촉해서 맛을 보면 멈출 수가 없습니다.

배고플 때 찾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특히 양평 데이트 코스에는 양평 데이트 코스 유명하다.

평일, 당신은 줄을 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향에서 프레임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구성 요소의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나무 그늘에서 앉아 평화로운 강관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평일지라도,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방문한다.

반려견들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자마자 반려동물들에 의해 동반될 수 있는 카페도 있다.

사람들이 강 보기를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넓은 필드에 위치한 트루경경은 새로 개조되고 깨끗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하루 24시간 만에 다시 방문하면 하루 24시간 만에 다시 방문할 가치가 있다.

양수역 2.5km 떨어진 곳에 가면 대중교통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양평리를 따라 걸어갈 수 있는 경기도와 북해 드라마 촬영 과정을 만날 수 있는 경기도에서는 왜 인기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양평양읍 양평양읍 양평양읍 양평대평양읍 양평대평대평양평양평양평양평양평대평양평양평양평양평양평양평주행할 수 있지만 입구에는 100대가 주차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은 10,000원당 1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초과하면 10분당 300원입니다.

넓은 인테리어와 세련된 인테리어와 세련된 인테리어와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서 있었다.

두 번째 층은 바닥 높이이고, 남항강 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세 번째 층에 창문 좌석처럼 쉽게 견딜 수 없습니다.

테이블은 다양했고, 우리가 원하는 곳에 자리를 얻을 수 있었다.

강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특히 주말 4일 경기도 양평 날짜를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경기도 양평의 남한 한강을 따라 운전을 즐길 수 있다면, 경기도가 즐길 수 있는 강화박물관을 볼 수 있다.

둘 다 무료였고, 그것은 만족스러운 시기였다.

입구에는 무료 주차장이 있었는데 부담 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에서 남한강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긴다면 기흥성박물관을 감상할 수 있는 강하예술공원(수변공원)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둘 다 무료여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입구에 무료 주차장도 있어서 부담 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는 50년 동안 제작자가 만든 기흥성 박물관을 만났다.

한국에서 유일한 모델 박물관이 아니라 주차비나 입학료 없이 1만개 이상의 조각이나 입장료를 보고 싶습니다.

또한 제1 전시 홀이 위치한 최초의 지하층 건축모델이 위치하는 한국 전통 건축 모델을 보았다.

두 번째 전시 홀에서 열린 제2 전시관에서는 현대·현대·현대·현대·현대·현대·현대·현대·현대미술관’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양평에서 창문 밖을 볼 수 있는 위치에 위치하면서 양평에서 데이트 코스도 좋다.

카페에서 구입한 음료는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은 눈을 잡는다.

개막시간 11:00/19: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문을 닫으세요.경기도 양평군, 강화면 45명의 갑작스러운 아이디어입니다.

양평수박물관에서 3km 정도 걸어가면 경기도 양평수공원 등 3km 정도 산책할 수 있도록 좋은 장소이다.

주변 지역은 녹색 파도가 가득 찼고, 당신이 도착하자마자 건강해 보였다.

방문객들이 넓은 무료 주차장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정원에는 다양한 꽃들이 가득 찼다.

평일 식사 시간 후에 방문했는데, 주 건물과 부속서 두 사람이 많았거든요.둘 다 창문 밖에서 연못을 볼 수 있었다.

꽃과 조화를 이루는 분수대는 아름다움이 아름답다.

방문일, 나는 5 감각을 만족시키는 세 가지 행복한 식사를 했다.

시원한 동치와 따뜻한 콩죽과 따뜻한 콩죽죽죽과 따뜻한 콩죽죽죽죽을 팥죽이다.

생각보다 빨리 나왔는데, 배고픔을 수 있어.그러면 그릇이 비어있었고, 나머지 음식은 순차적으로 나왔으니 여유 있게 되었습니다.

고소한 깻잎이 깻잎이 잘 어울린다.

나는 달콤한 호박 소스, 어린이, 어린이와 인삼 샐러드와 인삼 샐러드, 인삼 샐러드와 인삼 샐러드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내 안에 달콤한 음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화전, 구운 고기, 고기, 새우 치즈, 새우 치즈, 새우 치즈, 새우 치즈, 새우 치즈, 새우 치즈와 같은 꽃처럼 맛있다.

나는 신선한 재료의 온도에 따라 음식을 감상함으로써 맛을 감상함으로써 맛을 즐겼다.

내가 주문한 대로 요리하는 가장 큰 장점은 제가 주문한 것입니다.

갈비찜, 구운 고추, 양파, 고구마, 달콤한 호박 수프는 또한 제공됩니다.

나는 이미 근무하기 때문에 이미 꽉 찼지만, 콩 붙여넣기찌개를 다시 뽑는 것 같습니다.

왜 그들이 작은 검은 쌀에 넣었는지 볼 수 있어요.그들들과 함께 온 다섯 가지 반찬도 맛있었다.

행복한 식사는 과일과 고품질 DASikiiki를 포함한다.

나는 매치 차나 커피에서 선택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 오래 머물렀습니다.

창 밖에는 부속서, 창문 밖에는 일부도 있었다.

행복한 식사에는 과일과 고급 다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실차나 커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머물며 힐링했습니다.

별관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창밖 연못의 풍경도 한몫했습니다.

황선원문학촌 소나기마을 황선원문학관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소나기마을길 24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 양수리한강1-두물경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739-2경기도 양평군 강한면 수대골길 45 아주 좋은 생각 한식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강하아트파크 1038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강하아트파크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