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가족여행 사적으로 세부 패키지여행

세부 가족여행 사적으로 세부 패키지 여행글, 사진 : 그루터기

따뜻한 남쪽 나라가 그리울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필리핀!
그 중 세부는 가족 여행으로도 인기 있는 여행지다.

이번 여행은 세부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왔지만 여러 팀이 함께하는 여행이 아닌 자유롭게 항공과 호텔을 선택해 현지 여행사를 이용해 전 일정을 전용 차량과 단독 투어로 진행했다.

여행 경비도 절감하면서 우리끼리 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다.

1. 세부공항 픽업

세부로 가는 직항편은 티웨이, 제주항공, 진에어 등 상당히 항공편이 많다.

대부분 밤 8시 이후 출발이므로 밤 12시 이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항공편은 밤 12시 이후 출발이므로 마지막 날 하루도 늦게까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나는 3박 4일 투어 중 호텔에서 편히 쉴 수 있는 시간이 포함된 호캉스 투어를 비오비에 예약했다.

시티투어, 호캉스데이,호핑투어까지 알차게 진행하면서도 여유로운 일정으로 다녀왔다.

세부 비오비 투어의 3박 4일 호캉스 투어는 매우 최적의 투어라고 할 수 있다.

조인 투어가 아닌 우리끼리의 단독 투어이기 때문에 이동도 전용 차량으로 편하게 할 수 있고, 1:1 마킹 가이드가 집중 케어를 해준다.

가장 좋은 것은 내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일정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시간을 더 넣거나 관광지를 더 넣을 수 있다.

공항에 도착하면 가이드가 픽업을 나간다.

야심한 시간에 낯선 공항에서 내 이름을 아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큰 안도감이 들었다.

우리끼리 타는 전용칸을 이용해서 바로 숙소에 도착했어. 2. 제이파크리조트 호캉스

M.L. Quezon 국도, 마리바고, 라퓨랍시, 세부주M.L. Quezon 국도, 마리바고, 라퓨랍시, 세부주M.L. Quezon 국도, 마리바고, 라퓨랍시, 세부주세부 가족여행 숙소는 제이파크리조트로 한국인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공항에서도 멀지 않고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오션뷰 리조트라 바다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넓은 수영장과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다는 것인데, 특히 일반 수영장과 유수풀, 워터풀, 워터슬라이드까지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라면 하루 종일 물놀이를 하며 놀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일정 조정이 가능한 세부 패키지 여행을 예약했기 때문에 자유롭고 꽤 편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도 운영되고 있으며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게임을 하고 리조트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세계 각국의 친구들과 교재를 하는 시간도 가지면 좋다.

객실 타입도 다양한데 디럭스 가든, 디럭스 오션, 어린 자녀가 있다면 추천하는 뽀로로 가든 뽀로로 오션도 있고 별도의 거실 공간이 있는 막탄 스위트, 2베드룸 세부 스위트, 풀빌라 등이 있다.

디럭스 트윈룸으로 2개의 침대가 마련되어 있는 방으로 공간도 넓고 쾌적해 두 사람이 이용하기에 딱 좋았다.

숙박을 예약할 때 조식 포함으로 예약을 하여 매일 아침 맛있는 아침식사를 즐겼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이라 해외에 나가 외국 음식을 먹지 못하는 어르신들과 함께 먹어도 좋은 아침식사다.

빵샐러드, 고기, 소시지, 김밥, 잡채, 디저트, 음료까지 매일 아침 골라 먹을 수 있었고 아침을 든든히 먹고 투어를 하거나 물놀이를 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김밥이 있는게 마음에 든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음식이라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조식 라인업이었기에 세부 가족여행을 준비한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3. 1일차 하프 시티 투어아얄라몰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아얄라몰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아얄라몰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새벽에 세부에 도착해 자고 일어난 아침, 평소 같으면 피로를 무릅쓰고 투어를 했겠지만 이번 여행 콘셉트는 호캉스이기 때문에 오전에는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 뒤 오후에 하프시티 투어를 하기로 했다.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오후 3시에 맞춰 리조트 앞에서 대기했다.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먼저 환전을 해야 해서 가이드가 알려준 환전소에서 환전을 하고 아얄라몰에 들러 쇼핑을 했다.

세부 패키지 여행에서 현지 투어를 이용하면 좋은 장점 중 하나는 쇼핑 강요가 없다는 것!
내가 원하는 쇼핑을 할 수 있고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다는 게 좋다.

아얄라몰은 세부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로 슈퍼마켓도 있고 다양한 매장도 있다.

여행 전에 구입하고 싶은 쇼핑리스트를 적어와서 슈퍼마켓에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했다.

세부적으로는 빠질 수 없는 7D 건망고를 비롯해 유명 과자인 오탑 등 과자 쇼핑도 하고 한국보다 싼 선크림과 헤어 제품도 많이 구입하는 품목이다.

쇼핑 후에는 세부시티에서 가볼 만한 유적지와 야시장 등으로 가는 코스인데, 우리가 찾은 곳은 마젤란의 십자가로 1521년 세부 추장이 세례를 받은 것을 기념해 마젤란이 십자가를 세운 곳이다.

천주교 신자가 많은 필리핀에서도 중요한 성지로 손꼽히는 곳인데, 그래서 현지인들도 기도를 하기 위해 많이 찾고, 여행자들도 촛불을 켜고 기도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마젤란 십자가 근처에 산 페드로 요새도 있고, 교외의 레아 신전이나 탑스 전망대도 인기 코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시라오 플라워 가든도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하프시티 투어에는 저녁 식사가 포함되어 있는데, 현지 유명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우리는 세부 팀 호완에서 딤섬을 먹기로 했고 정해진 예산 내에서 과한 것은 추가로 지불했다.

한국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곳이지만 메뉴는 같고 가격이 2,30%나 저렴해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완탕면, 샤오마이, bbq 돼지고기당면롤 등 다양하게 주문했다.

4. 2일차 호캉스데이둘째 날은 호캉스 데이로 리조트 휴식에 집중했다.

동남아 여행오시면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수!
그래서 낮에는 휴식을 취했고 점심으로 막탄 맛집으로 유명한 골드만고 그릴에서 식사 후 마사지를 받았다.

전신마사지 90분을 받을 수 있었는데 필리핀 여행을 오면 1일 1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실력도 좋았고 마사지숍의 컨디션도 아주 좋았다.

세부 비오비투어에서 예약해준 오아시스 스파는 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친절했다.

하루종일 수영하고 쉬고 마사지 받는 코스라니~ 이런게 바로 호캉스!
세부 패키지 여행을 하면 대부분 로컬의 저렴한 스파에 가게 되는데 그런 곳과는 차원이 다른 너무 예쁘고 치료사의 실력도 좋았다.

마사지룸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아 매우 쾌적했다.

마사지는 오일과 드라이 중 선택할 수 있지만 나는 오일 마사지로 너무 강하지 않게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았다.

저녁 일정은 따로 추가 요청을 해서 어메이징 쇼를 예약했어. 세부 가족여행을 온 사람이라면 한 번쯤 보고 가겠다는 쇼인데 트랜스젠더 쇼지만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쇼다.

굉장히 쇼 구성이 좋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도 등장해 하와이안 댄스와 탱고를 비롯해 쉴 새 없이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거기에 한국 노래도 불러주는 등 각국의 유명한 노래도 함께하며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더 재미있게 하나가 되어 쇼를 즐길 수 있다.

1시간 공연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추천할 만한 볼거리 중 하나다.

5. 3일차 샌딩호핑나르수안섬 필리핀 코도바 나르수안 섬#세부패키지 #세부패키지여행 #세부가족여행세부 가족여행 마지막 날인 셋째 날은 집에 가는 날이기도 하다.

하지만 호텔 체크아웃 시간이 12시이고 비행기 출발 시간이 오전 1시여서 오후 시간을 잘 보내야 알차고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우리는 샌딩 호핑이 준비되어 있는데 12시에 체크아웃을 하고 카바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중국 음식을 먹는 것으로 시작해서 나르수안, 힐퉁안에서 스노클링 후 전신 마사지 90분과 저녁을 먹고 비행시간 2시간 전인 11시에 공항으로 샌딩하는 일정이다.

카바나 레스토랑은 세부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가보고 싶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의 레스토랑으로 넓은 쟁반 가득 나오는 플래터이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햄버거도 고를 수 있지만 햄버거 비주얼도 최고!
로컬 음식과 양식,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 구성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식사 후에는 바로 호핑 투어를 시작했다.

먼저 나르수안 섬에 들어가 섬을 둘러본 뒤 나르수안 섬 근처와 힐퉁안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코스로 진행됐다.

이동하는 동안에도 사진을 찍어주는데 세부 비오비 투어 단독 투어에는 가이드가 카메라로 스냅 사진을 많이 찍어줘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날은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세부의 아름다운 바다를 제대로 만날 수 있었다.

우리끼리 배를 타고 이동하는 것도 편했고 포인트에 가서 원하는 만큼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날수안섬은 작은 섬이어서 한 바퀴 도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섬 자체도 예쁜 포인트가 많고 앞 해변도 매우 아름답다.

나루 스안 섬에 이어힐 툰의 안에서 스노클링을 하는데, 바닷속의 열대어가 얼마나 화려하고 아름다웠다?물을 두려워하는 사람도 화려한 생선을 한번 보면 스노쿨링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다.

가이드가 케어도 자주 하셔서 물고기를 볼 수 있게 먹이도 줘서 제대로 세부 바다를 즐길 수 있었다.

스노쿨링 후에는 마사지가 다음 코스로 준비되고 있었지만, 물놀이 후에 샤워는 필수이기 때문에 시원한 샤워를 하고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어 만족도 최고였다.

마사지를 받은 뒤 저녁 식사를 든든하게 먹고, 필요하다면 마지막으로 쇼핑까지 한 뒤 공항까지 안전하게 내린 뒤 현지 여행사와 함께 하는 세부 패키지 여행이 끝난다.

세부 가족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친목여행을 준비할 경우 하나하나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단독투어로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면 이동, 식사, 투어 코스 등을 매우 편안하게 즐길 수 있지만 단독투어의 장점은 이동도 우리끼리 편하게 하고 일정도 가이드와 조율하여 조정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교통수단 걱정, 어떤 것을 먹을지 걱정 없이 하고 싶은 것만 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평화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다.

1만명이 이용한 프라이빗 3박4일 호캉스 투어 cafe. naver.com1만명이 이용한 프라이빗 3박4일 호캉스 투어 cafe. naver.com1만명이 이용한 프라이빗 3박4일 호캉스 투어 cafe. naver.com1만명이 이용한 프라이빗 3박4일 호캉스 투어 cafe.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