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화나는 사람들 비프 결말 출연자 코믹 드라마

<넷플릭스 화내는 사람들 비프 결말 출연진 코믹 드라마>

포스터만 봐도 화가 났다는 걸 제대로 느끼지 않나요? 이 작품은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하는 두 남녀의 복수극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23년에도 공개된 10부작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분노한 사람들의 비프 결말 출연자 코믹 드라마 줄거리

급격히 어려워진 집안 사정으로 K장남의 무게를 지닌 채 살아가는 대니 조. 하지만 도급업체로서의 일은 잘 풀리지 않아 극단적 선택을 하려 했지만 이마저도 실패로 돌아간다.

그때 사용된 화로를 환불받으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에이미가 운전하는 흰색 SUV를 만났다.

본인이 사고를 칠 뻔했는데 사과 한마디 없이 욕하고 도망가는 거 아닌가?그래서 분노의 추격전을 벌였다.

성공가도를 달리던 자수성가 사업가 에이미.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알고 보니 일에 치여 고단한 삶을 살던 그녀다.

그때 주차장에서 마주친 대니 조의 차와 시비가 붙었다.

이것이 이렇게까지 악연이 될 줄 몰랐는데, 이 일로 인해 서로 복수를 나누게 된다.

넷플릭스 화나는 사람들 비프 결말 출연진 코믹드라마 블랙코미디물

이 작품은 관객,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로텐토마토지수도 98% 수준이고 IMDB도 8.0점(10점 만점)입니다.

그래서 꽤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매우 임팩트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아무래도 개그코드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습니다

에이미는 돈은 많이 벌지만 일을 당신~ 많이 해서 번아웃에 시달리고 있어요. 능력 없는 남편을 위해 가장 큰 역할을 맡으면서 시댁의 스트레스도 받고 있습니다.

대니 조 같은 경우도 인생을 끝내겠다는 결심을 할 정도로 힘들었기 때문에… 두사람이 서로 화풀이를 하는것이 한편으로 이해가 되기도 했습니다

대니(ダニーはミー)는 찾아서 에이미(エイの邸宅を)의 저택을 찾아요. 집에 방문해서 소변으로 도배하고 도망가요^^;; 에이미는 대니가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힘들게 하려고 리뷰하는 것으로 평점 테러를 하고 공격합니다.

그렇게 시원하게 복수전을 끝내고 싶었는데 둘다 포기하지 않나요?? 사건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나중에는 파국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입니다.

그 과정을 통해 본인 내면의 아픔을 들여다볼 기회를 갖기도 합니다.

의외로 빵 터지는 장면은 적은 편인데 웃기고 슬픈 개그가 나왔습니다.

한번쯤 감상해보기에 좋은 작품입니다^^넷플릭스 화나는 사람들 비프 결말 출연진 코믹드라마 간단결말 (스포주의)지쳐서 두 사람은 이제 그만하려고 종전을 선언합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을 모르는 에이미의 남편이 경찰에 신고하려고 하는 건가요? 대니는 그를 말리다가 실수로 기절시킵니다.

그 후 도망치려고 했는데 에이미의 딸이 차에 있었어요? 순식간에 납치범으로 오해를 받게 됩니다.

대니 아저씨까지 나서 진짜 납치극이 벌어졌고 경찰도 출동했습니다.

에이미는 대니를 쫓고 두 사람은 전처럼 자동차로 추격전을 벌이다 나란히 추락합니다.

생사를 넘나드는 상황에 처했더니 그제서야 화해할 수 있었어요 빠져나왔지만 대니는 총상을 입었거든요~ 에이미가 병실에서 간호해줘서. 대니도 이제 깨어날 거라는 걸 보여주면서 끝났어요. 넷플릭스, 화난 사람들 비프의 결말, 출연진들의 코믹 드라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넷플릭스 화난사람들 #화난사람들 #화난사람들비프 #화난사람들결말 #출연진 #코믹드라마에이미는 대니를 쫓고 두 사람은 전처럼 자동차로 추격전을 벌이다 나란히 추락합니다.

생사를 넘나드는 상황에 처했더니 그제서야 화해할 수 있었어요 빠져나왔지만 대니는 총상을 입었거든요~ 에이미가 병실에서 간호해줘서. 대니도 이제 깨어날 거라는 걸 보여주면서 끝났어요. 넷플릭스, 화난 사람들 비프의 결말, 출연진들의 코믹 드라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넷플릭스 화난사람들 #화난사람들 #화난사람들비프 #화난사람들결말 #출연진 #코믹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