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결혼정보업체를 조사할 때 체크해야 할 사항

이번 주말은 정말 봄이 물씬 느껴지거든요.하루 종일 따뜻한 바람이 불어와서 얇은 옷은 물론 겉옷도 필요 없었는데요. 작년 이맘때 제 지인도 대구의 결혼정보회사를 조사하기 시작했는데, 날씨가 따뜻해지면 그때가 생각났습니다.

올해 겨우 40이 되어버린 나. 아이를 낳고 남편과 잘 지내고 있지만 나의 가장 친한 절친이 아직 미혼이라는 슬픈 이야기.그동안은 그래, 네가 눈이 높으니까, 네가 워낙 일이 바쁘니까 적당히 잘할 줄 알았는데.

마흔이 되자 이제 정말 더 이상 미루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둘 다 미혼일 때는 서로 아이를 낳아서 친구 시켜주고 같이 놀러가는 꿈도 꾸고 그랬는데 제 딸이 곧 십대가 되어버릴 것 같은데 아직 결혼도 안 한 친구라니. 그래서 더 이상 가만히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대구의 결혼 정보 회사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당연히 서울 강남에 가서 상담을 받을 생각이었거든요. 그래서 전화를 해보니까 대구에도 직영점이 있다는 거 아닌가요? 무엇보다 본사 직영이기 때문에 서울과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입니다.

아무래도 맞선을 보고 연애를 하려면 근거리 지역에 사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 서울에 가야겠다는 마음을 접고 대구의 결혼정보회사에 상담을 하러 갔습니다.

아마 이런 게 운명이 아닐까 싶어요.이때 서울에 갔더라면 지금의 예비 신랑을 만나지 못했을 테니까요. 대구에 이렇게 본사 직영점을 하는 곳이 드물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고 무엇보다 이곳은 상류층 결혼전문회사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상담을 받아보니 제 친구가 생각했던 결혼관이 정말 잘 맞더라고요.내 친구는 대구에 있는 유명한 연구 단지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요. 대학원을 졸업하고 중간에 유학도 다녀왔기 때문에 차일피일 결혼이 늦어진 것이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자연스럽게 제 친구의 스펙이 높다 보니 눈도 높아진 것도 사실입니다.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기다려왔는데, 생각해보니 친구가 원하는 배우자상을 찾기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는 조건이 맞는 사람을 소개받아 그 사람과 연애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동안 대구의 결혼정보회사를 빨리 찾아오지 않고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하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지금이라도 잘 알고 찾아왔으니 다행이겠군요.내 친구는 성혼 중심제를 선택해서 가입했어요.대구의 결혼정보회사 중에 이런 곳은 드문 것 같아요. 이 서비스는 결혼할 때까지 열린 횟수 제한 없이 맞선을 보게 해주는 제도입니다.

그러니까 정말 이번에는 꼭 결혼하고 싶다는 분이 계시는 거죠.결혼에 임하는 마음가짐이 다른 분들이 모이게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결혼 성공률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입니다.

업체 입장에서도 맞선을 주선한다고 업무와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결혼까지 이어져야 하기 때문에 좀 더 여러 가지를 신경 써서 매칭해 줄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사실 결혼이 목적이라면 이렇게 해야 돼요. 의외로 정말 많은 곳이 단순히 맞선 횟수가 3회라든가 4회라든가 하는 식으로 계약을 하고 있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신원을 철저히 보장할 수 있도록 전문 신원보증팀이 지시했고, 제 친구도 직업이며 학벌 등을 철저히 확인한 후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처럼 신용이 중요한 시대에서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기 위해서는 이 정도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구의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볼 때 철저한 제 친구는 이런 부분도 꼼꼼히 따져봤습니다.

단순히 소개팅을 하고 연애를 할 때도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를 잘 알아야 하는데 하물며 남은 인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선택하는 것인데 당연히 중요시해야 합니다.

맞선 장소의 선정은 무조건 5성급 호텔 커피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건 상대 남성의 센스가 아니라 바로 대구 결혼정보회사의 선택이었다는 것. 그리고 정말 센스가 있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첫 만남 때 지불하게 되는 비용도 업체에서 계산을 미리 해준다는 것.이런것들이작은것처럼느껴질수있지만상대방을처음만난날상대방의이미지에영향을미칠수도있습니다.

정말 딱 사람만 보고 정할 수 있게 배려해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일대일 맞선 외에도 다양한 파티를 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었습니다.

매달 진행되는 미팅 파티가 있어서 일대일 만남이 부담스러울 때는 자연스러운 자리를 가질 수도 있거든요. 이렇게 파티에서 만난 분들끼리 연결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니 일대일 만남이 부담스럽다면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4월에는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무비라이팅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함께 영화도 시청하고 프라이빗한 방에서 8:8 단체 소개팅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서울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고, 이 대구 결혼정보회사에서 주선하는 파티는 모두 전문 진행자분이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거라는 후문입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고, 이 대구 결혼정보회사에서 주선하는 파티는 모두 전문 진행자분이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거라는 후문입니다.

제 친구도 처음 시작은 어려웠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서는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됐는데요. 작년 봄에는 혼자였지만 올해 봄에는 혼자가 아니라 둘이 되었기 때문에 대구의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본 보람이 있었습니다!
올 봄 따사로운 햇살 아래 둘이 함께 꽃구경을 할 수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를 바랍니다.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만 그 후에는 모두 제가 도와줬어요.제 친구도 처음 시작은 어려웠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서는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됐는데요. 작년 봄에는 혼자였지만 올해 봄에는 혼자가 아니라 둘이 되었기 때문에 대구의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본 보람이 있었습니다!
올 봄 따사로운 햇살 아래 둘이 함께 꽃구경을 할 수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를 바랍니다.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만 그 후에는 모두 제가 도와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