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봄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낮에는 야외 활동이 어렵지 않을 정도로 추위가 풀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동안 움츠렸던 몸을 일으켜 산뜻한 컬러의 봄옷도 꺼내 입을 생각에 마음은 벌써 봄이 온 느낌입니다.
그리고 저희 집에도 다우니 섬유유연제 봄 한정판 스프링 피치 블라썸으로 봄 향기까지 가득 채워봤습니다.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다우니 섬유유연제.이번 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스프링 피치 블라썸 향입니다.
뚜껑만 열면 집안 가득 퍼지는 복숭아꽃 향기가 코끝을 찌릅니다.
패키지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봄 향기.저만 그런가요? 저는 섬유유연제를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인위적인 향수향이 아닌 몸을 움직일 때마다 나오는 옷향, 샴푸향 등이 더 기분 좋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얼마 전에도 아이 친구의 엄마가 어떤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물어보더라고요. oo가 집에 와서 순두부 옷에서는 항상 좋은 향이 난다고 이야기를 했대요. 우리 가족 옷에서 나오는 은은한 섬유유연제 향이 그 어떤 향수보다 기분 좋게 느껴지기 때문이겠죠?
특히 이번 봄 한정판은 고급스럽고 은은한 복숭아꽃 향기가 인상적입니다.
제 옷에서 ‘꽃향기’가 나오길 원한다면 스프링 피치 블라썸입니다.
초고농축이라 더 적은 양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오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외국에서 생활할 때 비농축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만.확실히 초고농축 다우니에 비해 훨씬 많은 양을 넣으면 비슷한 잔향을 남기거든요.세탁시 별도의 소분컵을 사용할 필요없이 뚜껑을 컵으로 이용하여 세탁기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본 제품의 뒷면에 표준사용량이 적혀있으니 이 부분을 확인하시고 세탁물의 양에 맞는 적당량을 넣어주세요.묽은 제형으로 냉수에도 쉽게 녹고 드럼세탁기를 사용할 경우 세제통에 남지 않고 잘 녹기 때문에 잔여 세제 없이 정량으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빨래를 자주 하는 편이라 2분의 1만으로도 충분하네요.max 넘지 않게 조심해서 잘 따를게요.빨래한 날의 향기 아시죠?온 집안에 디퓨저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꽃향기가 가득하네요. 이것 때문에 세탁하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 다우니 스프링 피치 블라썸을 사용하니 봄이 물씬 느껴져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미세한 프리스틱 향 캡슐이 들어있지 않은 다우니 섬유유연제. 석유계 계면 활성제 알레르겐 성분 11종*은 물론 방부제 6종*도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매일 입는 옷 세탁에도 걱정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땀냄새 나는 남편의 옷, 아이의 옷에도 넣어 세탁해주면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은은하게 복숭아꽃 향기가 풍기네요. 특히 땀냄새로 더러워지는 운동복이나 침구세탁시에는 꼭 넣어줍니다.
향뿐만 아니라 원단의 부드러움을 더하는 데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극세사나 니트 등의 원단을 세탁할 때도 섬유유연제를 넣지 않으면 정전기가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넣어 줍니다.
자주 세탁해도 이렇게 부드러운 옷을 입고 싶다면 필수입니다.
올 봄 계절에 맞는 향기로운 꽃 향기가 나는 옷을 매일 입고 싶다면 봄 한정 스프링 피치 블라썸에서 매일 상쾌하게 세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네이버 다우니 공식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다우니 섬유유연제 1Lx6개 (초고농축 생화향 콜렉션 선택) | 한국P&G 본사직영 다우니공식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 다우니공식몰 [다우니공식몰] 고농축 섬유유연제 / 세제 다우니 네이버 공식몰 brand.naver.com다우니 섬유유연제 1Lx6개 (초고농축 생화향 콜렉션 선택) | 한국P&G 본사직영 다우니공식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 다우니공식몰 [다우니공식몰] 고농축 섬유유연제 / 세제 다우니 네이버 공식몰 brand.naver.com본 포스팅은 다우니로부터 경제적 대가(원고료 및 제품)를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나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