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고깃집 ‘최대패’ 맛있는 가성비 먹방 후기

성신여대 고깃집 ‘최대패’ 맛있는 가성비 먹방 후기

차돌박이&대패 등심| 차돌떡볶이, 오늘은 성신여대 대학가 가성비 최고의 ‘최대패’ 먹방 후기!
!
흔히 가성비 좋은 집이라고 하면 웬만한 가격에 겨우 먹을 수 있는 집도 많지만, ‘최대의 패’는 장점이 확실하다.

우선 셀프바 형식이라 야채가 다양한 반찬을 풍성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고 고기 메인 메뉴 외에 차돌떡볶이처럼 기타 안주류도 있어 다양한 맛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 오늘 남편과 제가 주문한 메뉴는 #차돌바기로스 #차돌떡볶이 (1인분)

무한 셀프 바취향에 맞게 가져왔어 # 무한리필 셀프바 기본반찬 개인적으로 나는 고기를 먹을 때 숙주나 버섯, 야채 등 채소를 함께 먹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채소를 조금만 주거나 안주는 정육점이 아주 많은 것이다 ㅜ 최대패는 무한리필로 쌈(배추, 상추, 깻잎)부터 콩나물, 미나리 등 다양한 반찬과 기본 채소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
!
# 무한리필 셀프바 기본반찬 개인적으로 나는 고기를 먹을 때 숙주나 버섯, 야채 등 채소를 함께 먹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채소를 조금만 주거나 안주는 정육점이 아주 많은 것이다 ㅜ 최대패는 무한리필로 쌈(배추, 상추, 깻잎)부터 콩나물, 미나리 등 다양한 반찬과 기본 채소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
!
차돌박이|대패 등심# 차돌박이&대패 등심 오늘은 오독오독 씹히는 고기보다는 부드럽고 기름진 육류가 먹고 싶어져서 주문해봤어!
하얀 비계층 고기가 차돌박이인 고기가 편육등심인데 조합을 정말 추천해요~!
!
!
차돌박이의 느끼하고 고소한 맛, 등심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서로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셀프바에서 가져온 파졸림의 매콤한 소스에 와사비를 얹어 먹으면 최상의 맛 조합이다미나리, 숙주랑 섞어서대패질로 두께가 얇아서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어~!
!
구우면 바로 미나리랑 콩나물을 올리고 한쪽에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세팅해 놓고 잘 구워주면 된다.

꼭 같이 구워먹었으면 하는건 콩나물,콩나물,미나리 전부!
!
고기랑 콩나물 미나리만 먹어도 맛있고 매운 콩나물 무침에 먹어도 맛있고 야채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대패질로 두께가 얇아서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어~!
!
구우면 바로 미나리랑 콩나물을 올리고 한쪽에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세팅해 놓고 잘 구워주면 된다.

꼭 같이 구워먹었으면 하는건 콩나물,콩나물,미나리 전부!
!
고기랑 콩나물 미나리만 먹어도 맛있고 매운 콩나물 무침에 먹어도 맛있고 야채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앞서 언급한 각 반찬도 착착 완료되면 위와 같이 세팅된다~~!
둘이 가서 차돌박이1개+편육등심2개를 확실히 부수고 왔어 앞서 언급한 각 반찬도 착착 완료되면 위와 같이 세팅된다~~!
둘이 가서 차돌박이1개+편육등심2개를 확실히 부수고 왔어 차돌떡볶이# 차돌떡볶이를 추천하고 싶은 안주 메뉴인 ‘차돌떡볶이’다.

얇고 긴~가래떡면과 어묵,양배추,대패차돌박이까지 정말 1인분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양이 많았다# 차돌떡볶이를 추천하고 싶은 안주 메뉴인 ‘차돌떡볶이’다.

얇고 긴~가래떡면과 어묵,양배추,대패차돌박이까지 정말 1인분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양이 많았다떡볶이 국물도 진하고, 매콤하고, 술이 그대로 들어가는 맛, 솔직히 20~30대 여성 중에서 떡복이를 싫어하는 사람을 찾기 힘들겠지만, 내 취향이었던 정맛떡볶이였다.

ㅎㅎ 차돌박이와의 조화도 너무 굿 떡볶이 국물이 더 고소하고 깊어진 맛이라 후루룩 다 비워졌어!
성신여대고깃집 ‘최대패’ 메뉴성신여대 고깃집 ‘최대패’ 위치&인테리어최대패 경기도 김포시 걸포로 321층 103,104,109,110호최대패 경기도 김포시 걸포로 321층 103,104,109,110호’최대패’ 외관안쪽 홀야회석가성비굿에 다양한 메뉴가 있는 성신여대 고깃집 ‘최대패’는 성신여대역(4호선,우이신설선) 1번출구에서 내려서 메인이라 3분정도? 조금 내려가면 접근성이 좋은 장소에 위치해 있다 내부홀도 넓고 야외석도 있고 날씨에 따라 취향대로 앉으면 좋겠지만 나는 2월에 방문했기 때문에 그냥 내부로 가서 따뜻하게 먹었어 내 볼도 넓고 20~30명은 단체 예약도 충분히 가능해 보였어.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배부르게 맛볼 수 있는 고기 맛집 ‘최대의 패배’ 먹방 후기 끝~~ 잘 먹었습니다가성비굿에 다양한 메뉴가 있는 성신여대 고깃집 ‘최대패’는 성신여대역(4호선,우이신설선) 1번출구에서 내려서 메인이라 3분정도? 조금 내려가면 접근성이 좋은 장소에 위치해 있다 내부홀도 넓고 야외석도 있고 날씨에 따라 취향대로 앉으면 좋겠지만 나는 2월에 방문했기 때문에 그냥 내부로 가서 따뜻하게 먹었어 내 볼도 넓고 20~30명은 단체 예약도 충분히 가능해 보였어.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배부르게 맛볼 수 있는 고기 맛집 ‘최대의 패배’ 먹방 후기 끝~~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