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호핑투어 추천, 시간대부터 용품까지 솔직한 후기

세부호핑투어ⓒ 소지

필리핀에서 쇼핑 투어 투어도 있어서 오랜 시간이었습니다.

날씨가 좋기 때문에 너무 흥분했고 물고기를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카부핑 투어 투어 투어 투어도 많이 있어서 걱정되었다.

감사합니다, 조용한 쇼핑 투어 투어 투어 투어 투어를 했습니다.

가족 여행을 찾는 쇼핑 투어도 좋은 쇼핑 투어 투어 투어입니다.

필리핀에서 쇼핑 투어 투어, 비용, 비용, 공급 및 리뷰 리뷰를 하겠습니다.

비용.필리핀 세부에서 호핑투어를 오랜만에 해봤어요. 날씨도 좋고 물고기도 잘 보여서 너무 신났어요. 요즘 세부 호핑투어는 시끌벅적하고 춤도 추고 술도 마시는 단체관광이 많아서 걱정했어요. 다행히 조용하고 적당히 신나는 호핑투어를 찾았어요.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핑투어를 찾으면 문자 밑에 제가 가본 곳을 남겨둘게요. 필리핀 세부 호핑투어 시간과 비용, 준비물과 리뷰를 정리할게요. 비용나는 도착 첫날에 쇼핑 여행을 갈 것이다.

아침 일찍 출발해서 체크 아웃을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아침에 떠났던 사실을 정말 좋아했고 3시에 떨어졌어요.일정 08:30~09:00 픽업 09:30 리조트 도착 10:00 호핑 출발 10:30 힐루시안 스노클링 11:40 라인 낚시 (+라면 스노클링) 12:30 마운틴 빈센트 스노클링 14:00 리조트 복귀 & 점심 15:00 호텔 드롭대략적인 일정은 픽업장소에 따라 다르지만 가까운 사이여서 아침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준비물대략적인 일정은 픽업장소에 따라 다르지만 가까운 사이여서 아침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준비물막탄에서 픽업을 다 하는 것 같아요. 참고로 픽업카는 이렇게 생긴 트럭이에요. 승차감은 좋지 않지만 세부에서 타지 않아서 재미있었어요. ㅎㅎ이렇게 잠긴 창고에 짐을 보관해 주세요. 픽업 요청 시 캐리어가 있는지 없는지도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했는데 차가 작아서 다른 분들께 죄송했습니다.

리조트업그레이드 후 리조트가 있다고? 여기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짐을 놓고 갔다가 점심을 먹고 왔어요. 아주 작은 리조트지만 부스가 두 개 없고 화장실, 레스토랑, 수영장이 없는 것보다 편해요. 호핑하러 갑시다선착장에 가서 배를 타고 출발합니다.

보통 막탄에서 호핑투어를 할 때는 여기 선착장에서 출발합니다.

제이파크 바로 옆에 있는 선착장입니다.

필리핀 현지 아이들이 많이 나와서 수영을 했습니다저희가 탑승했을 때 신나는 노래로 환영 공연을 해주셨는데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부부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 저희에게 딱 맞는 분위기였어요, 드라마 I출발하자마자 사진 찍어주세요. 그렇게 잘 찍어주신다고 하셔서 정말 기대했어요. 일부러 빨간 수영복을 찍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다이어트를 안 한 제 잘못인가요? ㅎㅎ하지만 이 바다 한가운데에서 몇 사진을 찍었습니다.

몇 사진도 제가 키스했지만, 정말 나쁘진 않아요.쇼핑 투어하러 갔을 때 어떤 옷을 입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만약 당신이 그것을 타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발진을 착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좋은 사진을 찍고 싶다면 수영복을 입고 긴팔을 착용해야 합니다.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발진을 입고 있다.

벽에 갈 때, 나는 그냥 내 발진 경비로 옷을 입겠어요.스노클링을 착용할께요.스노클링 포인트에서 도착할 때, 여러분은 삶의 조끼와 스노클링 장비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걸 어떻게 착용해야 하는지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핀도 있지만, 그들이 필요할 수 있는 사람들만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 한국 가이드는 선박과 5개 지역 가이드를 함께 스노클을 함께 합니다!
각 팀들과 노는 것은 편안하고 재미있습니다.

스노클링 포인트에 도착하면 구명조끼와 스노클링 장비가 주어집니다.

착용법을 설명해주신 후 한 분 한 분을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지느러미도 있지만 꼭 필요한 사람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배에는 한국인 가이드 한 분이 탑승하고 현지 가이드 5~6명이 함께 스노클링을 합니다!
각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편하고 재미있습니다중간에 낚시도 있다.

낚싯줄을 미끼면 물고기를 잡으면 물고기를 잡을 거야!
다른 사람들은 몇 개를 잡았지만, 아무도 잡을 수 없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나중에 현지 가이드는 낚시를 꺼내서 낚싯줄을 꺼냈는지, ^-^ 저는 이미 본 적이 있는데, 저는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간에 라면과 함께하는 간식 타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놀이 후 라면 맛도 좋지만, 이 점이 너무 섬세해서 좋습니다.

레크리에이션그들은 지루하지 않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빙고 게임을 했습니다!
그들은 빙고판을 나눠주고 함께 그룹 빙고 게임을 했습니다진짜 1등 했어요. 같은 시간에 4~5명이 빙고가 돼서 가위바위보를 했는데 제가 이겼네요. 저희는 술도 못 마시니까 1등 했어요. 필리핀 술인데 1~2만원 정도 해요마지막으로, 우리는 J-파크와 함께 도킹에 도착했어요!
이 부두드가 정말 비어 있었기 때문에 조금 놀랐어요.리조트는 모두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필리핀의 모든 지역 사람들이 집안에 살고 있지 않았고 돌의 던지기조차 하지 않았다.

점심식사리조트에 도착하니 야외 식당에서 점심식사가 준비되었습니다!
필리핀 스타일이고, 닭튀김, 꼬치, 국수, 반찬, 밥입니다리조트에 도착하니 야외 식당에서 점심식사가 준비되었습니다!
필리핀 스타일이고, 닭튀김, 꼬치, 국수, 반찬, 밥입니다배가 고파서 빨리 먹었어요. 양이 꽤 많아서 3인분이 넘었던 것 같아요. 일행 모두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먹었어요차가운 음료도 마십니다.

배 안에 음료가 있는데 아이스박스에 들어갔을 때 별로 시원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내릴 때 차가운 것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그들은 우리를 먹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다!
대신 씻으면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호텔에 가서 샤워 시설이 따로 씻지 않고 샤워 시설이 따로 씻지 않아서요.식사 후 우리는 근처 리조트에 가서 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셰라톤 리조트는 가까워서 빨리 도착했다.

검토시간 동안,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및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조용한 쇼핑 투어 투어 투어 투어도 재미있었고 좋은 쇼핑 투어 투어 투어 투어 투어 투어 투어 투어도 재미있었어요.요즘 인기 있는 그룹 쇼핑도 좋아하지 않아요.가족 여행이나 쇼핑 투어 여행을 갈 장소를 찾고 있다면, 나는 내가 갔을 때 내가 갔던 장소 왕의 왕에게 추천합니다.

한 사람당 60,000원짜리 쇼핑 투어 예약세부 호핑투어 – 세부 No.1 오리지널 호핑투어 (Korean Step Snorkeling for Free Equipment Rental Pick-up Resort) 힐루티안, 샌빈센트, BBQ까지 디테일한 오리지널 호핑투어… api3.myrealtrip.com나는 한국 가이드가 간호사가 간호사였고 서핑 강사였습니다!
내가 매우 즐겁고 재미있었고, 한국에서도 한국도 즐거웠고, 한국도 흥분했다.

다음 시간에 다시 가면 쇼핑 투어 투어 투어를 사용할 것입니다.

필리핀 세부 투어를 위한 새로운 세부 쉐라톤 리조트… m.blog.naver.com세부 쉐라톤 리조트 : 오션뷰 D동 수영장 조식 비치 리뷰 + 체크인 팁 세부 쉐라톤 리조트 안녕하세요. 여행 크리에이터 SOYJI입니다.

필리핀 세부 투어를 위한 새로운 세부 쉐라톤 리조트… m.blog.naver.comCEBU에서 돈을 교환하는 팁은 얼마입니까?필리핀 페소는 1달러짜리 교환자 간장 2달러 교환자장이에요. 나는 필리핀 여행 중에 돈을 교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부 환전 팁 얼마인가요? 필리핀 페소 달러 더블 1달러 환전 준비 안녕하세요. 여행 크리에이터 소이지입니다.

필리핀 세부 여행 중 환전을 생각하게 된 사연을 말씀드리겠습니다.

m.blog.naver.com필리핀에서 카페 쇼핑 목록 기념품입니다!
마트 뉴타운 메트로 마트 안녕하세요. 여행자지입니다.

필리핀에 여행을 갈 때 항상 가져다 줄 수 있는 쇼핑 목록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 돈으로 갔지만 파트너십 활동에 대한 일정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