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있는 차별화된 체인점이 궁금하다면

현재도 최근 인기 있는 체인점에 대한 관심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처럼 물가가 급등했을 때 좀 더 안정적이고 높은 수입을 원하기 때문이겠죠.뿐만 아니라 고용불안퇴직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한 번도 창업해보지 못한 분들은 사업을 하는 데 있어서 더욱 신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안정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요즘 인기 있는 체인점이라고 해도 다 성공할 거라는 확신을 드릴 수는 없어요.주변 상권이 좋지 않거나 비슷한 아이템이 많을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오픈하기 전에 미리 운영되고 있는 매장에서 시스템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뉴 맛도 보고 피크타임에는 어떻게 운영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안정적인 성공의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면 갑자기 반짝반짝 등장한 곳보다는 오랜 연구개발을 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구개발에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은 그만큼 매장 운영의 쾌적함에 대해 고민했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점에서 미스터리가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보다 완벽한 파스타를 위해 4년이라는 시간을 소비한 장소입니다.

그 결과 간단한 독자 레시피와 순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향을 자연스럽게 찾은 것입니다.

직접 운영해보면 파스타 창업이 이렇게 쉬웠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체인점을 어렵게 생각했는데 가능할 것 같은데? 라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장사의 시작은 누구에게나 설렘을 주지만 동시에 두려움을 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두려움을 줄이는 방법은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통해 안정적인 경영을 하고 해소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체인점을 운영하면 얻을 수 있는 수입은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맛, 그리고 가격이 좋아서 그런지 월 매출 6500만원을 기본으로 순수익 3000만원 정도를 어렵지 않게 내는 중입니다.

13평대의 작은 점포에서는 순수익률 48%로 삼천만원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 50%를 향해 달리며 보다 안정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파스타라는 메뉴는 비교적 단순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크게 경쟁력이 없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하지만 파스타라고 해서 다 같은 파스타는 아니에요.4년의 비결이 담긴 깊은 맛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가격이 싸다는 이유만으로 미스터리를 찾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은 풍미 깊은 맛을 따르고 계십니다.

그리고 한번 방문하면 단골이 되는 마법 같은 장소입니다.

재료부터 비용을 아끼지 않고 항상 신선하고 좋은 퀄리티로 만들어지는 파스타입니다.

정성이 담긴 음식은 모두 눈에 띕니다.

4년간의 정성이 담긴 파스타로 미식의 행복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가격까지 합리적이어서 장사가 잘 될 수밖에 없어요.창업을 고민하고 있지만 아직 브랜드를 정하지 않았다면 미터리와 함께 안정적으로 출발하는 것도 창업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미태리는 일이 어렵지 않아요.사장님 신경써야 할 부분이 적어요.주방은 매우 간단한 자체 레시피로 운영되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조리를 해도 대략 5분이면 완성되는 파스타입니다.

그래서 피크타임에 손님이 몰려도 주문이 꼬이지 않아요.홀에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비대면 주문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개개인에게 대응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편안합니다.

요즘 인기 체인점을 하고 싶은데 서비스직에 익숙하지 않아서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미태리의 경우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시간이 적습니다.

너무 친절해야 한다는 강박감을 갖지 않아도 되고 손님과 직접 마주하지 않아 부담이 적습니다.

많은 직원을 채용하지 않아도 사장 혼자 경영해도 업무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효율적인 운영이라는 것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성공할 때까지 밀착 지원을 해주는 본사가 있어 더욱 든든합니다.

오픈 준비부터 이후까지 점주들이 보다 쾌적하게 장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홍보, 마케팅을 본사가 대신 맡아 적극적으로 진행해준다는 점, 교육비와 가맹비를 면제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는 점에도 끌립니다.

요즘 인기 있는 체인점에서 시작하면 성공이 확실한 거죠? 라고 물으시면 “글쎄요” 라는 대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사의 정해진 답은 없겠지만 현재 잘된다고 무조건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경쟁력이 짙은 브랜드는 순익이 높을 확률이 높고, 이런 이익이 크면 실패율은 확실히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장사를 시작하기 전에 좀 더 알아보고 비교해서 현명한 선택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미태리(Mitaly) – 파스타, 스파게티 전문점 파스타 6,800원, 연구개발 4년!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2022년 떠오르는 프랜차이즈, 유망창업아이템 선정 buly.kr본 투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