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엔딩 12화 최종화 여고생 실종사건 해결 TCI 부활

크래쉬 엔딩 12화 최종화 여고생 실종사건 해결 TCI 부활

이 일은 조금 다르다.

약간 멋있는 거 알지만, 연출은 다른 작품에서 조금 다른 작품에서 조금 다른 작품들이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작품들의 끝은 큰 그림을 보여주지만, 다른 에피소드는 다른 에피소드가 있고, 다른 에피소드가 있는 것 같다.

어쨌든, 다른 느낌을 주는 드라마입니다.

시작하기 위해 실종된 고등학교 여자 케이스의 결론은…그 섬에 사라졌던 승아이를 강타하여 사건을 감추려고 했던 사람은 원주민들이었다.

사실, 그들은 원주민들이 아니었다.

수정섬은 20년 전 섬이라고 불리며, 그들은 사회적 복지센터를 만들었다.

이제, 그는 마을 헤드라인의 제목 아래에 살고 있었다.

그리고 마을 경찰도 경찰도 운전했다.

이 사건들이 펼쳐진 것 같아요.관광단지에는 10억 원(약 9.8억 원)를 받고 있는 마을 헤드폰 등 해외관광단지 등 관광단지 등 해외관광단지까지 이어졌다.

당시, 아르민이라고 불리는 한 노인이 자신을 희생하여 결국 죽었다.

승아는 오래된 사회 복지센터 건물에서 숨겨져 있었다.

그리고 이것은 TCI는 TCI가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자동차 범퍼 조각으로 둘러봤지만, 사고에서 차를 찾을 수 없었다.

게다가 차는 버려졌고, 그 증거는 더 이상 사라지지 않았다.

이에 따라 스마트연호는 승아이의 무선 귀가기능 추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속임수를 사용한다.

사실, 산에서 묻혔다고 생각했지만, 그 히트 살인범들의 성취를 움직이기 때문에 수색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다행히도, 그 마을 머리에는 시체들이 묻혔고, TCI 팀은 결국 모든 사람들을 청소하고, TCI 팀이 모두 깨끗한 스위프를 만들었다.

그 전에 정채맨은 승아 구조대를 구조했다.

그 이야기와 콘텐츠는 마지막 에피소드였기 때문에, 아마도 마지막 에피소드였습니다.

그 이야기는 매우 구체적이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완벽해 보였다.

이전 에피소드가 다른 레벨에서 다른 레벨에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마지막 에피소드가 왜 포함되어 있는지 모르겠어요.TCI 부활 사례를 완료한 정채맨이 끝난 후 징계 조치에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사임할 것이라고 믿었다.

나머지 팀 멤버들 또한 방학 때 첫 수업을 풀었다.

그것은 무엇일까요?팀이 해제되고 결말은 최근 표명학 조사를 받은 주 사무소에서 조사를 받은 주요 사무소에 방문한다.

이번에는 국립조사본부장이 되었고, 본본부의 직접적인 통제 하에 TCI 팀이 다시 재건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당시 정씨는 팀 리더 정씨가 왜 그렇게 감동적이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던 부분이 있었다.

과거에는 아내가 바쁜 형사직을 맡았을 때, 그는 그의 아내로 인해 심장마비로 사망했을 때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 후에, 모든 사람들이 아내를 닮았고, 나는 그에게 동정심이 너무 슬퍼했다.

어쨌든, TCI는 부활절입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에서는 공개된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공개되었고, 최경모현경모 전경모 전경모 전경모 전경보다 다른 사람이 없었다.

위의 국립 국방본부장이었던 그녀의 딸인 딸은 형사였다.

L. 그래서 제가 봤을 때, 그 드라마는 그 드라마도 잘 알고 있어요.한편, 이정섭은 차연호와의 결혼과 그의 딸들의 죽음과 그의 아들들의 죽음에 대한 그의 아들들을 잘 하고 있다.

그리고 민희의 아버지는 많이 개선되었고 병원으로부터 퇴원했습니다.

또 연호는 차를 사요. 그리고 민소희가 차를 써야겠다며 쳐다봅니다.

청신호인가요?민소희는 이태주를 만나 “또 싸우자”고 말하며 그를 조사할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이 일의 끝은 조금 이상한데요.나는 뭔가 큰 결말을 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보낸 메시지 때문에 우리가 보낸 메시지가 될 것 같습니다.

지난 에피소드의 주요 캐릭터 라인에서 그는 교통사고를 가볍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었다.

정채맨의 선에서 그는 5개 이상의 범죄자가 있다고 말했다.

연호와 소희의 선에서 약속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모든 사고가 있을 것 같으니 모두가 책임을 져야 할 것 같으니 모든 사람들이 책임을 져야 한다.

이 메시지를 주기 위해, 그 작업은 다른 결말을 준비할 것 같다.

나도 지난 시즌 2세가 시즌 2세였다.

개인적으로 많은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2시즌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tv.naver.com/v/55551017연호와 소희의 대사에서 도로에서의 약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큰 사고가 나기 때문에 모두가 책임감을 가지고 차를 운행하고 약속을 지켜야 할 것 같았습니다.

이 메시지를 주기 위해 작품은 다른 결말을 준비한 것 같습니다.

저도 마지막으로 팀을 부활시킨 게 시즌2라고 생각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에피소드가 너무 많아서 두 번째 시즌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tv.naver.com/v/555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