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카페 연희동 파스타 맛집 이탈리안 런치코스 행복한 시간안녕 차오~!
오늘은 이탈리안 런치 코스를 먹고 온 행복한 코블코비입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연희동 맛집, 제니스 카페, 전통있는 연희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안녕 차오~!
오늘은 이탈리안 런치 코스를 먹고 온 행복한 코블코비입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연희동 맛집, 제니스 카페, 전통있는 연희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이웃들이 어지러울 수도 있으니까 미리 움짤 2개를 풀어보겠습니다!
코스라 메뉴가 더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연희동 터줏대감 제니스 카페입니다.
연희동 파스타와 피자 맛집이라면 이 집에 오래전부터 좋은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예스러움이 느껴진다.
오늘의 스프와 샐러드, 파스타, 피자와 스테이크, 디저트 등이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자 빵 맛집이기도 합니다.
오래된 주택처럼 생긴 건물로 계단에 자전거가 세워진 건물입니다.
토요일 점심 코스를 먹으러 왔어요.분위기는 차분하고 예스러워요.깔끔하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아기자기한 느낌의 레스토랑입니다.
코비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기 때문에 너무 유명해지면 자기가 못 간다고 제 블로그에 올리면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맛있는 곳은 계속 게를 넣어야 하니까 올려서 많이 가봤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소개합니다.
요즘 피자랑 파스타 맛집은 너무 많아서 평범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근데!
!
생각보다 피자랑 파스타가 엄청 맛있는 집이 생각보다 없거든요.나는 오히려 최근에 먹어본 파스타 중에 이 집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클래식함이 느껴지는 벽면의 컬러와 액자들.그림도 개성있고 우드 가구에 레더 체어, 컬러 조합이 차분한 쾌적한 제니스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연희동의 한적한 골목에서 즉석에서 변함없는 맛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후기를 찬찬히 살펴보니 십 년 전부터 다녔다는 분들, 대학생 때부터 다녔다는 분들 등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추억이 담긴 멋진 장소더라고요.아이들 친구들도 여기가 너무 좋다고 저랑 꼭 오고 싶다고 노래했어요.주말에 한가한 브런치를 즐기는 편.커피 한 잔 하시면서 담소하시는 분까지~ 모두가 평화로워 보이는 여유가 넘치는 곳이었습니다.
연희동 파스타 맛집이지만 베이커리이기 때문에 맛있는 빵도 구입 가능하다.
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종류도 몇 가지 있었어요.치아바타와 포카치아까지 ㄷㄷ 제니스 베이커리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인당 코스 메뉴가 있고 세트도 있습니다.
이날의 꼬비와 친구들은 1인 코스 메뉴 런치 스페셜로!
스프 또는 부르스케타(네이버 예약시 부르스케타 서비스가 있습니다!
) 메인 메뉴에서는 피자나 파스타, 스테이크 선택 그리고 음료도 하나픽~ 런치 코스는 선택한 메인 메뉴의 가격으로 코스를 먹을 수 있습니다.
런치스페셜은 매일 11:30AM~15:00P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니스 카페 1인 런치 스페셜 이탈리안 런치 코스의 주메뉴 가격으로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식전빵, 제니스 카페에서 직접 만들어 다시 한 번 구워낸 치아바타, 포카치아 등의 맛있는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당근스프 플레이팅도 예쁘지만 달콤하고 크리미한 당근향이 조금 은은하고 간도 딱 맞는 당근스프였어요.국물부터 맛있으면 어쩌라는 거예요?당근으로 이렇게 맛있는 수프를?!
마음을 비우고 먹었는데, 수프부터 너무 맛있네요?고소하면서도 당근의 달콤한 맛, 그리고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이행하는 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하우스와인 1잔씩 아이스티,오렌지주스,아메리카노,콜라,사이다,하우스와인부터 1잔씩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코비는 화이트, 코비 친구들은 레드를 한 잔씩 마시면서 점심 코스를 즐깁니다.
당근을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 수 있는 맛이에요.부르스케타 오늘의 부르스케타가 나왔습니다.
이건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쿠폰으로 주는 서비스입니다.
원래 국물 아니면 이 부르스케타인데 친구가 센스 있게 예약한 덕분에 이렇게 먹을 수 있었어요.예약하고 가시면 이 맛이 나는 부르스케타도 꼭 드셔보세요!
라구 파파르델레 소고기, 돼지고기, 초리초를 각종 야채와 오랫동안 끓인 라구소스가 토핑된 파파르델레.라구소스가 굉장히 깊은 맛이에요.조리초까지 들어가서 짭짤한 감칠맛만으로 고기의 씹는 맛이 좋아요.파스타집에 대한 큰 기대가 사실 별로 없는 꼬맹이거든요.그러니까 여기도 평범~하겠지..라고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저는 저희 올케이가 만든 파스타가 그 어떤 파스타집보다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어머나, 이건 기대보다 훨씬 맛있거든요.오랜만에 정말 폭풍 흡입했어요.면도 알맞게 데쳐져 있고 쫄깃한 식감에 넓고 진한 라구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라구소스 중에 고기가 듬뿍 씹히는 게 친구들이 좋아하는 파스타라고 추천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생치즈피자의 신선한 토마토, 에멘탈, 그뤼예 모짜렐라, 고르곤졸라 치즈엔초비까지 올려 루꼴라와 치즈솔솔아궁이에 구워서 모양이 울퉁불퉁해 보이거든요.치즈가 종류별로 들어 있기 때문에 풍미가 좋은 것은 물론이고 바삭한 쫄깃한 반죽도 마음에 들어요.때때로 은은하게 느껴지는 앤쵸비와 상큼한 토마토의 맛. 루꼴라의 고소한 아삭함이 질리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점심 코스 너무 좋지 않아요?수프에 파스타, 피자에 와인.1인 코스 메인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파스타와 피자를 하나씩 주문한 것입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골고루 먹을 수 있어요.물론 스테이크도 선택 가능하다.
그 외에 피자 종류가 많으니 취향에 따라 맛있는 걸로 골라 드셔보세요.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든든해.생각보다 음식이 다 깨끗하고 맛있고 맛도 딱 좋고 프레쉬하고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메뉴가 대부분 다 무난하고 맛있대요.무난하지만 그에 비해서는 조금 더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좋은 사람과 가고 싶은 곳.저도 여기서 추억 하나 추가할게요.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제니스카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미로 17-49 예매연희동 맛집 제니스 카페는 데이트에도 친구들과도 좋고 모임에도 좋습니다.
애완동물의 동반도 가능했습니다.
네이버로 예약하시고 맛있는 부르스케타도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