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데이트코스 분위기좋은 프라이빗한 일식집 만유만유만유MANYU
프라이빗한 좌석으로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만유만유는 일식을 기반으로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식재료와 소스를 사용하여 창의적인 무국적 요리를 선보이는 Dining bar입니다만유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1층 1-123호 만유월~금 11:00-23:00 토 17:00-23:00 Break time: 14:00~17:00 Last order: 런치 13:00, 디너 21:3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02-780-0486들어가자마자 프라이빗한 여의도 일식집이라고 느낀 만유!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모임이나 프라이빗한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모두 프라이빗한 방으로 되어있고 문이 있는 룸도 있어 다양한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여의도 일식집 만유입니다!
평일 브레이크 타임 후 첫 시간에 캐치테이블을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이른 시간부터 손님이 많아 맛집이라는 것을 직감했습니다주류도 정말 종류가 많거든요. 특별한 기념일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 식당으로도 좋을 것 같죠? 특히 여의도의 일식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사케의 종류도 많은 것 같았어요!
(사케 무한리필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예약 후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입니다!
절친이 잠시 고생했던 회사생활을 접고 자유인이 되어 평일에 여의도역 데이트 장소로 선택한 만유입니다!
키키프라이빗한 방도 너무 좋았고 방 안에 이렇게 옷걸이도 있어서 코트 입는 겨울에도 편하게 방문할 것 같아요.근처에 더 현대 서울도 가깝고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에 딱 맞는 곳에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만유는 여의도 일식집으로도 유명하지만 런치메뉴 구성도 훌륭하고 런치정식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나는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메뉴까지 화려한 여의도 일식집 ‘만유’!
우리는 친한 친구가 날것을 잘 못 먹어서 회 종류는 주문하지 못했지만, 다음에 다른 친구와 가면 꼭!
회 종류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사케 무제한 코스까지 더하면 정말 완벽한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주류 종류도 정말 많죠? 여의도 일식집으로 유명한 만유다운리스트의 술 설명도 잘 적혀 있고, 궁금한 술도 많았습니다.
정독하게 되는 설명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생선회 종류 말고도 다른 메뉴도 다양하고, 친한 친구가 날것을 못먹어도 먹고 싶은 메뉴는 정말 많았습니다 저희는 가리비와 성게 크림 파스타, 소갈비를 주문했어요!
사실 여의도의 일식집 ‘만유’를 방문하기 2시간 전에 수제비 향에 유혹되어 약속에 없던 수제비 한 그릇을 각각 한 그릇에 담아 생각보다 적게 주문하게 됩니다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여의도역 데이트코스로 만유를 추천해드리고 싶었던 이유는 이 기본셋팅, 프라이빗한 공간 그리고 깔끔한 식기플러스의 맛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으셨더니 뜨거운 수건도 준비해주시고 아, 대접하러 왔어요~ 느껴지는 첫인상이 좋았던 만유입니다!
컵도 정말 이쁘죠? 나는 식당을 볼 때 식기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맛도 중요하지만 담을 수 있는 식기까지 신경 쓰는 가게가 좋습니다.
여의도 일식집의 만유는 이런 그릇도 신경 쓰고 있는 것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차? 가 기본적으로 나와있어서 다행이에요. 은근 추운날씨였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몸이 풀렸어요오마카세 작은 한입처럼 에피타이저도 주세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런 센스가 좋았던 만유였어요. 센스있는 장소라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로도 딱이겠네요? 굴과 올리브의 조합이었는데 정말 식욕이 샘솟더라고요. 저도 생굴은 못 먹는데 익혀서 제 취향!
굴을 좋아하지 않는 친구도 한 입 도전해서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클리어…더 주시지 않겠습니까? (이렇게) 룸 조명이 은은해서 사진도 잘 나오거든요. 음식 사진은 조금 보는 것보다 맛이 없어서 슬펐지만, 기념일이나 데이트에 여의도 일식집 만유를 방문해 주시면 인물 사진은 보장하겠습니다.
ㅎㅎ (밝기 조절도 가능함)솔직히 술 먹기 싫었는데 갑자기 짐빔 하이볼 마시고 싶어졌어요? 이 쇼케이스 보고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 앞당겨서 고민해봤어요. 친구도 한잔하라고 해서 주문 짠 부분을 처음에는 제기 안의 맛이 강했는데 얼음이 조금 녹으면 정말 기분 좋게 한 잔 했어요.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에서 들른 곳이 만유라서 기분을 한번 내봤어요주문한 리비와 성게 크림 파스타에서 나왔습니다.
와, 성게를 듬뿍 올려줘서 깜짝 놀랐어요. 크림도 걸쭉하고!
아쉬운 점을 꼽는다면 가리비 추가 있음 추가하고 싶었다는거..(맛있어서!
)www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성게가 진짜 아낌없이 들어간 거 보이죠?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여의도 일식집에 와서 파스타에 반하다니!
웃음비주얼 대박!
셔터 누르는 비주얼!
그리고 메뉴를 주실 때 직원분이 메뉴 설명도 자세히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가벼운데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로 선택한 곳인데 뭔가 파인 다이닝의 느낌을 누려!
여의도 일식집으로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 다음에는 꼭 회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접시에 세팅해 먹고 있었는데, 나중에 서로의 그릇에서 바로 먹어버림 까지 같이 먹으니 굿굿그리고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우대 갈비!
당근 퓨레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 메뉴로 추천하고 싶습니다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수비드 기법으로 조리되는 소탕갈비라서 그런지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직화 숯불까지 조화를 이룬 탓인지 담백하고 또 고소함은 있는 것 같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힘줄 부분은 피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쪽은 조금 딱딱할지도 모릅니다센스있게 새로운 앞접시도 가져다 주어 기분좋게 만유의 소갈비까지 오물오물!
정말 촉촉한 만유의 소탕갈비였어요.당근 퓨레는 당근 맛이 강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어서 어디에 곁들여도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여의도역 데이트 코스 식당을 찾으신다면 만유의 이런 비주얼+맛까지 좋은 메뉴가 많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계속 당근 퓨레는 기본으로 곁들여 먹었어요. 그만큼 너무 맛있었어 TT 와사비는 사랑나는 계속 당근 퓨레는 기본으로 곁들여 먹었어요. 그만큼 너무 맛있었어 TT 와사비는 사랑만유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1층 1-123호 만유+ 자비로 산 돈#여의도일식집 #만유 #여의도역데이트코스 #여의도 #일식집 #여의도역 #데이트코스 #일식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