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비행기 무료 배송 신생아 비행기 탑승 네이버 육아 인플루언서 쓰기 사진 @젤리윤
아기 비행기 무료 정보, 준비물 신생아 비행기 탑승 시기 서류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생아 비행기 탑승 시기신생아의 비행기 탑승 시기는 대부분의 항공사가 생후 7일 이상부터입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서울, 진에어 생후 7일 이상 신생아 비행기 탑승 가능, 제주항공 생후 7일 이상 국제선 생후 14일인 경우 탑승 가능합니다.
신생아 비행기 탑승은 괜찮을까요?생후 4주 미만의 신생아는 체온 조절 폐 기능 등이 미숙하기 때문에 권장되지 않아요. 유아 비행기 무료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국내선 생후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 탑승 24개월 이상 소아는 성인 운임의 75% 국제선 생후 24개월 미만 유아는 성인 운임의 10% 적용 유아는 좌석이 없어 보호자 무릎에 탑승한 아기 비행기에 무료 탑승해도 유아로 예약하지 않으면 환호성 인원 1인당 유아 1명까지 가능 신생아 유아 비행기 서류아윤이는 12개월에는 국내여행을, 23개월에는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국내선을 탔을 때는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했고, 국제선을 탔을 때는 위 서류와 함께 여권이 필요했습니다.
무료 탑승이었기 때문에 서류가 필요하고, 24개월 이상 국제선은 여권만 있으면 될 것입니다.
유아 비행기 소지품 유모차 장난감제주도 아기 비행기 탈 때는 시간이 짧았고 아이 낮잠 시간이어서 아이가 자고 장난감을 준비물로 따로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쪽과 분유 분유 정도를 가져갔지만 분유는 보온병에 넣어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23개월에는 5시간 정도 비행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출국 시 이륙할 때 잠이 안 와서 조금 울고 갈 때는 꿀꿀 잤어요.아기 비행기 장난감으로는 스티커 북, 네일 아트, 색칠 공부, 클레이 등을 가져갔는데요.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태블릿에 영상도 넣고 갔는데 우리 아이는 비행기에서 태블릿을 보는 것보다 엄마랑 노는 것을 더 좋아했어요.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가 있으면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용 유모차가 없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싶을 정도로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일반 기내용 유모차 기준 접었을 때 세 변의 합계가 115cm 이하인 휴대용 유모차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탑승구에 위탁 수하물로 맡겨야 합니다.
다만 대한항공과 진에어는 접었을 때 일자형으로 완전히 접히는 우산형 폴딩이 가능한 유모차 가로 100cm, 세로 높이 20cm까지 허용 정확한 기내 반입 규정은 항공사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인천공항에는 뽀로로 키즈존이 여러 개 있어서 아이들과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탑승 전 면세로 구입한 음료와 음식은 기내 반입이 가능하므로 어린이용 음료, 음식을 잊고 있으면 면세구역에서 구입해도 됩니다.
물 한 병은 꼭 사서 탑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