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조건 알아봅니다
집을 구매하면 실제 거래금액 외에 실제 거래금액 외에 추가 금액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세금입니다.
이것은 세금 종류입니다.
집에서 집을 살거나 집을 살거나 살면, 당신은 첫 획득 세금 감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23년 6월까지, 감소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실제로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중앙 정부는 공통 사람들의 주거 안정성을 지원하기 위한 조건을 완화하기 위한 조건을 완화했다.
예전과는 달리, 이런 점을 즐기는 조건이 바뀌어서,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확인
원래 취득세 인하세 인하에 따른 가계소득과 주택가격 등 다양한 측면에서도 고려되어야 한다.
이 조건은 취득세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의 수를 늘렸다.
지난해 3월 14일 개정되었고, 2023년 6월 21일, 2022년 6월 21일 후, 2022년 6월 21일 후 개정되었다.
게다가, 2025년 12월 31일까지 구매한 주택에만 주어지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상황을 자세히 살펴 봅시다.
우선 거래량은 1억 원 이하여야 한다.
이전에는 수도권 지역은 400만 원이었고, 비수 지역은 300만 원을 넘기지 않았다.
그러나 이제 시장 가격, 건설 자재 비용, 노동 비용, 노동 비용, 노동 비용 때문에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었다는 것은 드물었다.
이 점을 고려해 보면 조건은 1억 원 이하의 변경되었다.
또한 기존 소득 표준 제한은 제거되었습니다.
과거생활의 첫 획득세 인하를 얻기 위해서는 커플의 합금액은 70만 원 이하여야 했다.
소득 표준이 이 소득 표준에 대한 추가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 배우자와 그 사람은 집을 소유하지 말아야 한다.
이를 통해 최대 감소 또는 면제 또는 면제되는 최대 100만원이다.
이는 과거 한 가지 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과거 150만 명이 넘는 사례 중 100만 명이 지원됐다.
원래 1주택 소유자의 경우 1%가 600만 원 이하의 주택에 지급되어야 했다.
2% 이하 주택에 지급되어야 했고, 2% 이상의 주택에 대한 3%가 넘는 주택담보대출은 2% 이상이다.
세금 부담은 인생에서 처음으로 취득세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을 적용하려면, 당신이 구매한 집의 부동산이 위치한 도시 홀에서 세금 부서에 방문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ID와 함께 제출해야 하는 모든 문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필요한 문서에는 주택 판매 계약, 주택 판매계약, 주택 판매 계약, 주택 판매 계약, 주택 판매 계약, 주택 판매 계약, 주택의 사본, 주택 판매 계약, 등이 포함되어 있다.
원래 1주택자의 경우 6억 원 이하 주택은 1%의 취득세를 내야 했습니다.
6~9억 원 이하 주택은 2%, 2% 초과 주택은 3%를 내야 했습니다.
생애 처음 취득세를 감면해줌으로써 세금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이를 신청하려면 구입한 주택의 부동산이 소재한 시청 군청 세무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때 신분증을 지참해 제출해야 하는 서류를 모두 준비해야 합니다.
구비서류로는 감면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주택매매계약서, 등기부등본, 무주택확인서, 통장사본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