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4박5일 자유여행, 시내근처 하노이 가족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언니의 대학 졸업을 축기 위해 베트남 하노이로 가족 여행을 갔습니다.

어른이 된 후 부모님과 동생들과 가족 여행을 가는 것이 처음이라 더욱 뜻깊었습니다.

부모님이 힘드시기 때문에 그 사이에 호텔 바캉스를 즐기는 일정도 넣었습니다.

서브 요제프 대성당

하노이에서 도착 후, 나는 호안 요셉 대성당에 도착했고 성 조셉 대성당에 도착했고, 하노에 도착하였다.

나는 방학처럼 두 번째와 두 번째 느낌을 주고 싶다.

세인트루이스로 시작.요셉의 서쪽에서 조셉의 대성당은 너를 처음으로 함께 공유할 것이다.

웅장한 성 요셉 대성당은 서양적인 느낌으로 가득했습니다.

부모님도 베트남이 동남아 건축물을 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프랑스 식민지였던 역사가 있어서 그런지 서양식 성 요셉 대성당도 여럿 있었습니다.

보자마자 프랑스에 여행 갔을 때 봤던 노트르담 대성당이 떠올랐습니다.

베트남에서도 이런 서양식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어서 색다른 관광지였습니다.

아쉽게도 성당 안에는 들어가지 못했지만, 외관이 충분히 예뻐서 부모님과 함께 가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응옥순사

성 요셉 성당을 구경한 후 호안끼엠 호수를 돌아 베트남 하노이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다음 목적지인 응옥선 신사에 도착했습니다.

부모님은 자연이 가득한 응옥선 신사를 더 좋아하신 것 같습니다.

하루 만에 동서양의 문화를 모두 아우르는 관광지를 볼 수 있어서 하노이 여행이 더 독특한 것 같습니다.

호수에 둘러싸인 사원의 풍경도 아름다웠습니다.

부모님은 호수를 바라보며 조용하게 야외를 걸을 수 있어 좋다며 가장 좋아하셨습니다.

잠시 밖으로 걸어 나갔는데, 은곡선사는 실내 관람이 가능해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베트남 국가 기념기념물로 지정되면서 베트남 전통과 문화를 가득 차 있었다.

실내 관람료가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베트남 역사와 유물을 볼 수 있는 비용이 효과적이었다.

신사처럼 조용하고 한적한 데다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유물들이 즐비해 부모님을 모시고 베트남 하노이로 가족여행을 가기에 안성맞춤인 관광지였습니다.

까피노 카페신사참배를 마치고 부모님이 몸이 지쳐 휴식을 취하려고 카피노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알고 보니 이 호텔을 예약한 하노이 고스트와의 제휴입니다.

호텔과 투어를 예약하고 받은 VIP 카드가 있어서 이 회사를 이용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부엌이 열려 있기 때문에 바리스의 커피 만들기 때문에 편안함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리 소프트웨어 및 커피 추출 또는 깔끔하게 관리되었지만 커피 맛이 깊고 두꺼운 이유를 이해했습니다.

에어컨에서 시원하게 앉아서 맛있는 커피를 즐기느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습니다.

부모님도 이곳 커피가 맛있다며 만족감을 자랑스러워하셨습니다.

메가 그랜드 월드커피를 마시는 후 어머니는 무겁다고 해서 짐을 풀어서 포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부모님은 숙소에 갔을 때 편안해 왔기 때문에, 제가 집에 가는 것을 설득해 줄 수 있도록 설득해 왔습니다.

베트남에 가족 여행 중에 부모님들은 피곤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노이의 베니스로도 유명해서 강 위에 지어진 건물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밤에는 야경이 더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강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다리는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가족들과 여행을 하고 있는 가장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다리가 예쁘고, 멀리 떨어져서 멀리 떨어진 것 같아서 다리를 건너서 다리까지 갔다.

꽃들이 많은 꽃들이 있고, 꽃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라고 말했다.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 하노이 여행 과정으로 들어가지 않았다면 큰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맥주 거리메가 그랜드 그랜드 그랜드 그랜드 월드 투어를 마치고 베트남으로 가는 동안 베트남에 다녀왔지만, 베트남으로 가는 게 아쉽다.

그래서 맥주 거리까지 갔고 활기찬 분위기를 즐겼다.

맥주 거리는 거리 주변에 맥주집이 있는 곳이다.

가게가 너무 많아서 미리 볼 수 없을 경우 어디로 가야 할지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다행히 하노이 유령으로부터 온 정보를 참조함으로써 유명한 레스토랑에 가서 오랜만에 가족과 대화를 나누면서 우리 가족과 대화를 나눴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가족 여행 품질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무료 여행을 할 때 더 많은 것이 너무 많아.하지만 이번에는 호텔, 관광, 관광, 관광 명소, 관광 명소들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노이 유령에 갈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하노이 고스트-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하… : 네이버 카페 하노이 자유여행, 하롱베이 자유여행, 하노이 여행, 하노이 레스토랑, 하노이 호텔, 하노이 골프, 하노이 항공권 Cafe.naver.com하노이 고스트-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하… : 네이버 카페 하노이 자유여행, 하롱베이 자유여행, 하노이 여행, 하노이 레스토랑, 하노이 호텔, 하노이 골프, 하노이 항공권 Cafe.naver.com하노이 고스트-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하… : 네이버 카페 하노이 자유여행, 하롱베이 자유여행, 하노이 여행, 하노이 레스토랑, 하노이 호텔, 하노이 골프, 하노이 항공권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