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첫구매 50%할인 피브비 여성 라운드 베스트 특가 아이템
제 스크린메이트 언니가 귀여운 핍비 베스트를 구입하고 있었어요.무신사에 가입해서 신년 쿠폰이었나? 50% 할인쿠폰이 있어서 바로 주문하고 포스팅은 늦어졌습니다.
사실 저는 다양한 컬러를 추구하는 패션 피플은 아니지만, 피브비 라운드 베스트 이벤트로 컬러가 다양하게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꽃피는 봄에 필드에 나가서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고른 컬러!
작년에 골프 입문해서 친구랑 친한 친구 언니가 피브비 브랜드를 추천해줬어요.키작은 저에게 잘어울릴것 같네요^^하지만 골프웨어 가격이 사악하고 그리고 매장도 없어서 패스한 핍비행사일때는 빨리 움직여야합니다
forest green 프리 50% 할인해서 겟돈 16만원대였는데 8원대 구매!
나이츠, 그리고 피프비 로고 패치와 리본의 포선 바이저도 세트 느낌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예쁘다 베스트는 뒷판이 심쿵포인트인 빕스 캐릭터가 귀엽게 웃고 있네요.55사이즈인 저에게는 넉넉한 사이즈였어요.반팔이나 흰색 티셔츠에 입으면 잘 어울려요.양말도 원하던 컬러가 품절이라 오렌지로 주문 선바이저 화이트도 하나 필요해서 넣었습니다.
선바이저는 30% 쿠폰적용 98,000원인데 할인받아서 68,600원!
로고패치 블랙이 품절이라………모두 빠른 핑크색상을 선택했고, 피브비선바이저는 로고패치를 탈착가능하여 골프웨어 컬러에 맞춰 모자 로고컬러도 바꿔 사용할 수 있어 모자 하나지만 기분전환에 좋을 것 같아요.이마 메이크업하면 바로 붙으니까 이마는 평소에 메이크업 잘 안 하고 갔는데 피브비는 화장 컬러니까 묻어도 안 보고 싶은 느낌?물론 빨래는 합니다만 ^^리본이 있어 긴머리에 러블리함을 연출할수 있어요.만 38cm인데 조금이라도 어려보이고싶은마음양말도 두껍고 귀여워서 봄여름에 필드에 갈 때 신으면 예쁠 것 같아요.봄신상도 정말 이뻤는데 집을 나간 드라이버는 돌아올 생각이 없어서 슬퍼요 ㅠㅠ 또 50%쿠폰이 생겼으면 좋겠다 wwwwww양말도 두껍고 귀여워서 봄여름에 필드에 갈 때 신으면 예쁠 것 같아요.봄신상도 정말 이뻤는데 집을 나간 드라이버는 돌아올 생각이 없어서 슬퍼요 ㅠㅠ 또 50%쿠폰이 생겼으면 좋겠다 wwwwww